황희찬 엉덩이 갑자기 손흥민에게 보여준 이유 대체 뭘까

황희찬 엉덩이 갑자기 손흥민에게 보여준 이유 대체 뭘까

더데이즈 2022-12-03 22:28:46 신고

3줄요약

사건의 전말: 황희찬이 뭐 훈련하다가 지속적으로 부딪혔나 넘어졌나 하여튼 해서 멍든것처럼 아파 흥민이형한테 형 여기 멍들었나 이런식으로 물어봤다고 한다

황희찬이 손흥민에게 갑자기 바지를 내려 엉덩이를 보여주는 영상이 확산이 되며 논란(?)이 되고 있는 상황이다.

 

 

지난달 23일 홈에서 열린 토트넘과의 2021-2022시즌 카라바오컵(리그컵) 32강전에서 손흥민과 황희찬은 맞대결을 펼쳤다.

황희찬은 선발로 출전을 했고 후반 16분에 손흥민이 교체로 투입, 코리안 더비가 드디어 완성이 되었다.

잉글랜드 무대에서 한국 선수들끼리 대결을 하는 모습에 팬들은 감격스러워했다.

두 선수가 만나 그라운드에서 대화를 나누고 포옹을 하는 등의 모습까지 중계카메라 등에 고스란히 잡히는 상황이었다.

그런데 그 중 갑자기 황희찬이 손흥민에게 엉덩이를 보여주는 장면이 있었다.

 

 

이 장면의 캡처 이미지와 사진, 움짤 등은 국내외 축구 커뮤니티를 돌아다니며 수많은 화제를 만들었다.

그리고 기자회견에서 말할 기회가 생기자 황희찬은 드디어 '엉덩이 사건'에 대해 이야기 하기 시작했다.

황희찬은 "그게 엉덩이를 보여준 게 아니다. 허리를 보여준 것이다"라며 웃음지어 보인 것이다.

 

 

 

그 전에 있던 두 경기에서 상대 선수와 부딪혔는데 토트넘전에서 또 부딪혀 붓기가 느껴지고 많이 아파서 흥민이형에게 어떤지 봐 달라고 한 것라고 해명을 했다. 

확인을 한 손흥민은 "괜찮아 보인다 걱정하지 말아라"라고 했다고 한다.

 

 

허리를 보여준 것인데 의도치 않게 엉덩이까지 보인 것이라는 것이다. 그리고 같은 팀 선수에게 봐달라고 하니까 왜 이러냐고 거절을 당하고 걱정은 되는데 본인은 못 봐서 손흥민에게 봐달라고 하게 된 것이라고 했다.

이에 대해 팬들은 "아 보면서도 당황스럽다 근데 그와중에 힙업 개쩔어", "죄송한데 하나도 안 허리인데요", "축구선수 엉덩이를 볼줄은 몰랐네", "힙업이 잘못했네;; 허리보여준건데 엉덩이가 눈치없이 거기까지 올라왔어", "아니 누가 거기를 허리라고해여"등의 반응을 보였다.

Copyright ⓒ 더데이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