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타마리아노벨라, 겨울철 센스있는 선물... 럭셔리 스킨케어 리추얼 ‘이드랄리아’ 제안

산타마리아노벨라, 겨울철 센스있는 선물... 럭셔리 스킨케어 리추얼 ‘이드랄리아’ 제안

웨딩21뉴스 2022-12-06 20:30:00 신고

이탈리아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산타마리아노벨라(Santa Maria Novella)가 10월 24일 리뉴얼 론칭한 럭셔리 스킨케어 라인 ‘이드랄리아’ 를 찬바람 부는 12월 홀리데이 기프트로 제안한다. 
 

산타마리아노벨라 이드랄리아 크림
▲산타마리아노벨라 이드랄리아 스킨케어 라인 제품 5종(왼쪽부터 이드랄리아 익스폴리에이팅 크림, 이드랄리아 아이 컨투어, 이드랄리아 세럼, 이드랄리아 크림, 이드랄리아 마스크)

산타마리아노벨라는 예술과 문학의 클라이막스 시대, 르네상스가 시작된 피렌체 13세기 탄생하여 약 800년 동안 이어져온 전통 제조 기법을 고수하며 피렌체 르네상스 문화와 철학을 대표하는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지난 10월 24일, 산타마리아노벨라는 ‘이드랄리아’ 5종을 출시하며 럭셔리 스킨케어 리추얼의 장을 새롭게 열어나갔다.

산타마리아노벨라만의 800년간 이어져온 르네상스 헤리티지, 문화와 철학 그리고 유구한 기술력을 모조리 집약하여 기존 산타마리아노벨라 이드랄리아 라인의 현대적 재해석을 거쳐 리뉴얼 론칭한 것이다.

인간 본연의 아름다움에 집중했던 르네상스 정신을 근간으로 하여 선보인 이드랄리아 스킨케어 라인은 오로지 자신만의 건강하고도 아름다운 피부를 위한 피부 밸런스를 되찾는데 집중하는 르네상스 뷰티를 경험할 수 있다.

산타마리아노벨라 이드랄리아 스킨케어 라인은 클렌징 크림, 세럼, 아이 컨투어, 크림 그리고 마스크 총 5종으로 출시되었다.

전 제품을 사용하는 순간 격이 다른 ‘수분 클라이막스’를 느낄 정도로 풍부한 수분감을 느낄 수 있어, 특히 찬바람 부는 날씨에 피부 각질을 잠재우기 위한 수분 충전에 제격이다.

또한 이드랄리아 전 제품에서 맡을 수 있는 산타마리아노벨라만의 고급스러운 시그니처 향, 로사 가데니아 향기와 더불어 블루&화이트 조합의 럭셔리한 양각 패키지는 올 한해 소중한 사람들에게 연말 선물로 건네기에도 손색이 없다.

이드랄리아 크림은 기존 이드랄리아 크림의 부드러운 포뮬라와 역사적 성분의 재통합으로 탄생하였다. 다마스크 장미의 풍부한 수분감을 선사하고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해주어 건강한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주는 수분 장미 크림이다.

이드랄리아 세럼은 이번 이드랄리아 스킨케어 라인에 새롭게 추가되어 나온 세럼 제품으로, 피부에 산뜻하게 스며들어 촘촘하게 수분을 채워주는 수분 진정 세럼이다.

클렌징 제품도 마련되어 있다. 이드랄리아 익스폴리에이팅 크림은 과다한 피지 및 노폐물을 제거하는 마일드 각질케어 클렌징 크림이다. 데일리 리추얼 케어를 위해 깨끗하고도 매끄러운 피부 바탕을 만들어 줄 수 있다.

이드랄리아 아이 컨투어는 고보습 아이크림으로, 얇고 예민한 눈가에 부드럽게 스며들어 아름답게 빛나는 생기 있는 눈매로 가꾸어준다. 발림성이 탁월하여 적은 양으로도 넓게 바를 수 있어, 소량을 덜어 눈가에 손 끝으로 톡톡 펴 발라주면 된다. 

마지막으로 찬바람 부는 겨울철 데일리 수분 케어용으로 사용하기 좋은 이드랄리아 마스크는 영양과 수분을 재충전 시켜주어 수분을 가득 머금은 최적의 피부 컨디션을 만들어주는 수분 마스크 제품이다.

얼굴부터 목까지 얇게 펴발라 10분 정도 경과 후 물로 헹구어 내주면 된다. 보다 집중적으로 수분 공급을 하고 싶으면 바른 채 숙면을 취해도 무방하다.

찬바람 부는 계절, 럭셔리 스킨케어 리추얼을 경험할 수 있는 최고의 홀리데이 시즌 기프트, 산타마리아노벨라 이드랄리아 제품 5종은 산타마리아노벨라 전국 백화점 매장, 온라인 SI 빌리지, 그리고 카카오 선물하기 채널에서 구매 가능하다.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