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맥스' 감독X명품 배우 틸다 스윈튼 만난 '3000년의 기다림', 내년 1월 개봉

'매드맥스' 감독X명품 배우 틸다 스윈튼 만난 '3000년의 기다림', 내년 1월 개봉

pickcon 2022-12-09 15:34:53 신고

3줄요약
사진: ㈜디스테이션 제공

판타지 위시버스터 <3000년의 기다림>이 오는 1월 4일(수)로 국내 개봉 소식과 함께 메인 포스터, 메인 예고편을 전격 공개한다.

<3000년의 기다림>은 세상 모든 이야기에 통달한 서사학자 알리테아가 우연히 소원을 이뤄주는 정령 지니를 깨워내며 펼쳐지는 판타지 위시버스터. <매드맥스: 분노의 도로>로 전 세계를 사로잡은 조지 밀러 감독의 신작이자, 할리우드 실력파 배우 틸다 스윈튼, 이드리스 엘바가 주연을 맡은 <3000년의 기다림>이 1월 4일 개봉 확정 소식과 함께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는 그 자체가 하나의 거대한 액자 프레임이 되어, 그 안에 명화를 연상시키는 웅장하고 아름다운 이미지를 담고 있다. 또한 극중 3000년의 시간과 국경을 넘어 등장하는 다채로운 인물들이 각각 서사학자와 정령으로 분한 틸다 스윈튼과 이드리스 엘바를 둘러싸고 있는 포스터는 작품이 선보일 다채로운 이야기들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메인 예고편은 주인공 알리테아가 우연히 유리병에 갇혀 있던 정령을 깨워내는 장면으로 시작해, 소원을 이뤄줘야만 하는 정령 지니와 소원을 빌지 않으려는 이성적인 서사학자 알리테아의 흥미진진한 대화가 이어지며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한 신비로운 신화 속 인물들을 비롯해 화려하고 이국적인 왕국의 풍경, 광활한 대지에서 펼쳐지는 전쟁 장면까지, 정령 지니가 3000년간 겪어 온 다이내믹한 사건들이 매혹적인 미장센으로 구현되어 시선을 압도한다. ‘세 가지 소원, 두 명의 주인공, 하나의 사랑’이라는 카피 역시 사랑, 모험, 드라마가 모두 녹아 있는 로맨틱한 대서사의 탄생을 예고해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흥미진진한 스토리와 황홀한 영상미를 예고하는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한 판타지 위시버스터 <3000년의 기다림>은 오는 2023년 1월 4일 극장에서 정식 개봉한다.

Copyright ⓒ pickcon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