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혼하기 전에 불륜했냐" 구준엽·서희원, 20년만에 재회했지만.. 소름돋는 근황

"이혼하기 전에 불륜했냐" 구준엽·서희원, 20년만에 재회했지만.. 소름돋는 근황

살구뉴스 2022-12-14 02:33:52 신고

3줄요약
온라인 커뮤니티

20년만에 재회해 결혼한 클론의 구준엽과 대만스타 서희원이 계속되는 루머에 대해 해명한 것이 밝혀져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어렸을 때 사귀었다가 20년만에 재회하게 된 구준엽과 서희원

온라인 커뮤니티

1969년생으로 올해 나이 54세인 구준엽은 1990년 '현진영과 와와'로 데뷔해 1996년에 프로듀서 김창환 사단에 들어가 강원래와 함께 클론이라는 댄스그룹을 결성해 한국과 대만에서 큰 히트를 친 가수입니다.

22년도 3월 구준엽은 54세의 나이에 결혼을 발표해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았는데 상대는 대만스타인 서희원이였습니다.

1976년생으로 올해 나이 47세인 서희원은 1994년도에 ASOS라는 그룹으로 데뷔해 2001년 대만판 '꽃보다 남자 유성화원'에서 여주인공 산차이역으로 아시아 지역 대상으로 유명세를 탄 배우입니다.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늦은나이에 대만스타와 결혼을 하게 된 구준엽은 폭발적인 관심을 받게 되었는데 이에 대해 22년 6월,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에 출연해 서희원과 1998년 만나 1년 동안 교제하고 결별했던 이야기와 20년 만의 재회부터 결혼까지의 이야기를 풀어 놓았습니다.

구준엽과 서희원의 첫만남의 계기는 서희원이 먼저 구준엽의 팬이 되면서 시작되었다고 말했는데 구준엽은 "희원이가 방송에서 보고 내 팬이 됐다고 하더라. '이 사람이랑 결혼하겠다. 이 사람이 너무 좋다'고 말한걸 스태프들이 내게 알려줬고, 자리가 돼서 희원이와 만났는데 너무 괜찮아서 그 때부터 만나게 됐다"고 밝혔습니다.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그렇게 구준엽과 서희원은 설레는 연애를 이어갔지만 20여년 전 가슴 아픈 이별을 할 수밖에 없었다고 전했습니다. 구준엽은 "연예계에서 연인이 있으면 일하기도 힘들고 주변에서 '그만 하라'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다. 그냥 잡아도 되는데 내가 바보 같았던 것"이라며 헤어졌던 날을 기억했습니다.

이어 구준엽은 "같이 밤새도록 끌어안고 울었다. 희원이를 공항까지 데려다 줬는데 내가 감당하지 못했던 것 같다. 다시 그 순간으로 돌아가면 헤어지지 않을 것" 이라고 아쉬워했습니다.


이어 "희원이는 미안하다는 이야기를 싫어한다. 어쩔 수 없지 않았냐고 그런다"며 "(마음이) 너무 깊다. 희원이가 나보다 마음도 넓고, 훨씬 대인배이고, 나은 인간"이라고 사랑꾼의 면모를 내비쳤습니다.

 

진정한 사랑 확인하고 결혼에 골인한 구준엽과 서희원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20년전 헤어진 이후에 서희원이 중국 출신 사업가 왕샤오페이(汪小菲)와 2011년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면서 구준엽도 마음을 한켠에 묻어두고 있었는데 그러다 서희원 이혼 소식에 용기를 내 전화를 걸었고, 바뀌지 않은 전화 번호에 서로 연락이 닿았다고 고백했습니다.

하지만 코로나19로 자유롭게 왕래가 어려웠던 탓에 영상 통화로 두 번째 연애를 이어갔다고 전했습니다. 또 구준엽은 이어 다시 연락하게 된 뒤에 결혼 결심은 금방이었다고 털어놓았습니다.

구준엽은 "코로나19가 1, 2년 더 갈 수도 있으니까 결혼을 안 하면 만날 수 있는 길이 없었다. 희원이는 바로 흔쾌히 알겠다고 했다. 사실 희원이도 모험이고, 이혼의 아픔을 겪었는데 허락해줘서 너무 고마웠다. 프러포즈 하다시피 이야기를 했다. 희원이가 너무 좋아했고, 결혼 반지는 특별하게 문신으로 하자고 했다"고 밝혔습니다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실제로 다시 만나 서로 포옹하기까지, 돌고 돌아 20년의 세월이 걸린 구준엽은 당시의 벅찬 소감을 고백했는데 구준엽은 "희원이를 보자마자 20년 전으로 돌아간 것 같았다. 같이 안고 30분은 운 거 같다. 용기를 내서 살짝 앞으로 갔더니 희원이가 확 와서 안겼다.'라고 당시의 상황을 전달했습니다.

이어 구준엽은 "역시 이 여자야'라는 생각이 들었다"며 "시간을 너무 지체했기 때문에 죽을 때까지 사랑을 표현하다가 죽을 거다. 희원이는 사랑이 너무 많다"라고 고백해 구준엽과 서희원의 만남을 응원하던 많은 팬들을 뭉클하게 하였습니다.

 

자신들을 향한 계속되는 루머에 해명한 구준엽과 서희원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또 구준엽은 어머니들이 결혼을 반대했다는 루머에 대해서 "저희 어머니가 20년 전 희원이와 제가 데이트하는 걸 봤었다. 가장 기뻐하셨다. 희원이가 절 많이 사랑해줬는데 잘 됐다고 하셨다. 너무 예뻐하신다"며 "장모님도 절 예뻐해주시고 아들이라고 부르신다. 어머니인데 딸을 사랑하는 모습을 보고 안 좋아하실 수가 없지 않냐"라고 해명했습니다.

뒤늦게 사랑을 다시 찾은 구준엽과 서희원은 22년 3월 각자 SNS를 통해 결혼을 발표하면서 전세계 팬들에게 축하를 받았고 달콤한 신혼생활을 하고 있는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하지만 행복한 생활을 이어가던 중 구준엽과 서희원은 자신들을 향한 계속되는 루머들에 시달려 힘들어 하고 있는것을 밝혔는데 22년도 11월 서희원은 전 시모가 폭로한 서희원과 서희원의 동생 서희재가 마약을 했다고 주장한 것에 반박했습니다.

서희원은 "나와 내 여동생(서희제)은 심장이 좋지 않아 마약을 할 수 없다"면서 "여동생은 일주일에 평균 4일 일하고 시부모, 아이와 함께 삽니다. 마약을 할 수 있는 조건이 아니다"고 선을 그었습니다. 이어 "난 마약에 관심이 없습니다. 대만은 어떤 마약도 허용하지 않고, 저희는 법을 준수한다"며 반박했습니다.

그리고 이어 '서희원은 중국에서 이혼 절차를 다 마무리하지 않은 상태에서 구준엽과 결혼했다' 라며 불륜으로 몰아가는 것에 대해, 서희원은 "바람을 피우는데 너무 약하고 게을러요"라며 불륜설에 대해서도 부인했습니다.

 

구준엽 SNS 구준엽 SNS

이에 구준엽도 2018년 서희원과 대만에서 불륜을 저질렀다는 것에 대해 차분하게 대응했습니다. 구준엽은 자신의 SNS에 "가짜 뉴스를 멈춰(Stop Fake News)"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구준엽이 2018년 12월 대만에서 공연을 했던 당시의 동선으로 자신이 서희원을 만나 불륜을 저질렀다는 것에 대한 해명이었습니다.


한편 행복한 신혼 생활 속 계속되는 루머에 시달리는 구준엽과 서희원을 본 네티즌들은 "힘들게 다시만나서 시작한 사람들을 왜이렇게 못살게구냐", "서희원 전시모 못됐다 왜 루머퍼뜨리냐", "악플러들은 다 잡아서 벌줘야한다", "진정한 사랑 다시 찾았으니 행복해랴", "서희원 이혼하고 많이 힘들었다던데 구준엽과 잘 살기를", "구준엽은 서희원자식들까지 잘 받아준걸 보니 대인배인 것같다" 등의 반응을 남겼습니다.

Copyright ⓒ 살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