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나이트·폴가이즈 겨울 이벤트 진행

포트나이트·폴가이즈 겨울 이벤트 진행

경향게임스 2022-12-14 11:36:37 신고

에픽게임즈가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게임 2종의 겨울 이벤트를 연다.  
‘포트나이트’는 1월 3일까지 ‘겨울 축제 원더랜드’ 섬에서 ‘겨울 축제 2022’를 진행한다. 14일 동안 매일 무료로 14개의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선물 14개는 ‘극지방 아델라인’과 ‘썰매쟁이 거프’ 의상 2종과 글라이더 2종, 등 장신구 1종, 곡괭이 1종 등을 포함한 총 17개의 아이템이 들어있다. 해당 선물은 대기실에서 눈송이 탭을 통해 입장할 수 있는 ‘코지 로지’에서 받을 수 있다.
겨울 축제 동안에만 만날 수 있는 겨울 테마 무기도 등장한다. ‘눈덩이 발사기’는 폭발하는 눈덩이를 발사하며, ‘홀리데이 선물!’은 던져서 선물을 열고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홀리데이 선물!’은 ‘윈터 병장’에게서 받을 수 있는데, 축제 기간 동안 특별한 대형 트럭을 타고 섬을 도는 윈터 병장은 플레이어들이 주울 수 있도록 ‘홀리데이 선물!’을 던진다.
겨울 축제 기간에 PC에서 에픽게임즈 런처로 ‘포트나이트’에 로그인하면 신규 ‘산타 거프’ 의상이 아이템 상점에서 무료로 지급된다. 같은 기간 ‘포트나이트’에 로그인하는 ‘포트나이트’ 크루 구독자에게는 적을 처치하거나 상자를 열 때마다 재채기를 하는 ‘겨울철 라마’ 등 장신구가 즉시 지급된다.
 



‘폴가이즈’도 풍성한 겨울 시즌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크리스마스를 기념한 ‘선물 찾기 이벤트’를 1월 5일까지 진행한다. 플레이 중 획득 가능한 선물을 모으면 ‘호두까기 인형’ 코스튬과 ‘숨겨진 선물’ 명찰, ‘친구 만들기’ 닉네임 등을 잠금 해제할 수 있다.
또한 오는 27일까지 ‘폴가이즈’에 로그인만 하면 모든 플랫폼에서 상점을 통해 ‘슬로프 라이더’ 코스튬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또한 오는 16일부터 1월 5일까지 PC의 에픽게임즈 런처를 통해 로그인하는 플레이어는 ‘스노우베리’ 코스튬도 얻을 수 있다.
‘폴가이즈’는 크리스마스 하면 떠오르는 못된 녹색 요정 ‘그린치’와의 콜라보도 진행한다. 오는 20일부터 한 주간 매섭게 쏘아보는 ‘클래식 그린치’와 귀여운 빨간 옷을 입은 ‘흥겨운 그린치’ 코스튬을 게임 내 상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 경향게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