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글맘' 박은혜 "지인들 이혼상담 多…콘텐츠 만들까 생각도"

'싱글맘' 박은혜 "지인들 이혼상담 多…콘텐츠 만들까 생각도"

코리아이글뉴스 2022-12-14 13:35:54 신고

3줄요약
'박은혜'. 2022.12.14. (사진=SBS플러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배우 박은혜가 SBS플러스 새 예능 '당신의 결혼은 안녕하십니까'(이하 '당결안') MC로 활약한다.

'당결안'은 미치도록 사랑해서 결혼했지만, 여전히 그 사랑은 안녕한지를 점검하는 부부 리얼리티다. 박은혜를 비롯 래퍼 자이언트핑크와 모델 겸 방송인 정혁이 MC로 나선다.

이혼 후 두 아이를 키우고 있는 '싱글맘' 박은혜는 "지금까지 많은 사람들이 이혼 관련 상담을 해왔다"며 "제가 헤어지지 않는 쪽으로 설득하고, 그 후 잘 지내는 경우가 있어서 '이혼 상담 유튜브 방송을 해볼까?' 생각도 했었다"고 밝혔다.

이처럼 지인들에게 개인 상담을 해주던 박은혜는 '당결안'에 대해 "평소 원하던 프로그램이 만들어진 것 같아 기쁘다"며 반가워했다.

또, 박은혜는 "저는 헤어짐을 경험했고, 아이들을 혼자 키우고 있어 그 생활의 장단점을 알고 있기 때문에 사연자들의 마음을 이해하고 소통하는 데 도움을 드릴 수 있다"고 MC로서 자신의 장점을 어필했다. 그러면서 "부부가 잘 살기 위해서는 대화가 가장 중요하다. 서로 싸우기 싫어서 회피하거나 그냥 넘기다 보면 어느 순간 마음이 멀리 가 있게 된다"며 "그러다 보면 다시 가까워질 수 없게 되는데, 그땐 돌이킬 수 없게 되는 것 같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힘들어하는 부부들을 향해서 "부부관계나 가족 관계로 힘들 때 나 혼자만 이런 삶을 살고 있다고 괴뢰워 하지 말라. 용기를 내서 주변 분들과 소통하다 보면 사람 사는 게 다 비슷하다는 생각이 드실 것"이라고 조언했다.
오는 20일 오후 10시 첫 방송.

Copyright ⓒ 코리아이글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