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행 기어 놓고 화장실 뛰어가" 렌터카 제주 해변서으로 돌진해 바다로...

"주행 기어 놓고 화장실 뛰어가" 렌터카 제주 해변서으로 돌진해 바다로...

살구뉴스 2022-12-14 20:34:43 신고

3줄요약
 
14일 오후 제주 금능해수욕장에서 주차 블록을 넘은 차량이 해안가 갯바위에 걸쳐져 있다./ 제주해양경찰서 제공 14일 오후 제주 금능해수욕장에서 주차 블록을 넘은 차량이 해안가 갯바위에 걸쳐져 있다./ 제주해양경찰서 제공

제주도에서 20대 관광객이 기어를 D(주행)로 놓고 차량을 주차한 뒤 화장실에 가는 바람에 차량이 해변으로 돌진하는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2022년 12월 14일 제주해양경찰서 등에 따르면 이날 오후 1시33분께 제주시 한림읍 금능해수욕장에서 20대 관광객 A 씨가 주차한 차량이 주차블록을 넘어 해변으로 가고 있다는 신고가 접수됐습니다.

A 씨는 당시 기어를 'P'(주차)가 아닌 'D'(주행)로 넣은 상태에서 그냥 내린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A 씨가 화장실에 가느라 자리를 비운 사이 차량은 주차블록을 넘어 약 1m 아래로 추락한 뒤 해변으로 향했습니다.

차량은 해안가 인근 갯바위에 걸쳐진 채 멈췄고, 크레인에 의해 도로변으로 인양 중인 것으로 파악됐습니다. 다행히 차와 차 주변에 사람이 없어 인명 피해는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해당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D로 놓고 내릴수있다고?????? 내리자마자 굴러 갈텐데 실수라고???" ,"

Copyright ⓒ 살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인기 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