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블소2’,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신규 월드 던전+콘텐츠 추가

엔씨소프트 ‘블소2’,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신규 월드 던전+콘텐츠 추가

데일리 포스트 2022-12-15 01:18:00 신고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엔씨소프트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엔씨소프트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엔씨소프트(이하 NC)의 멀티플랫폼 MMORPG ‘블레이드 & 소울 2’(이하 ‘블소2’)가 대규모 업데이트 ‘개화’를 적용했다.

‘블소2’는 이번 업데이트에서 월드 내 전 서버 이용자들이 모여 즐길 수 있는 월드 던전 ‘공덕의 심판소’를 선보였다. 1층부터 상층부로 진입할수록 난이도가 높아지는 이 던전은 신규 보스 광란의 검 ‘세뇌된 비류하’, 재앙의 귀면술사 ‘흑마영(추후 공개)’ 등을 처치하면 신규 전설 장비 제작 재료를 포함한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소울 각성’ 시스템도 추가됐다. 영웅 등급 이상의 소울을 각성하는 신규 시스템으로 각성한 소울을 착용하면 소울 고유의 블레이드 효과와 새로운 소울 각성 무공이 확률적으로 발동된다. ‘소울 각성’에서 영웅, 전설 등급 소울은 각각 1성, 3성까지 각성할 수 있다.

또 ‘블소2’는 신규 콘텐츠 ‘스토리팩’도 업데이트했다. 이 콘텐츠에서는 이용자가 스토리팩의 주요 캐릭터가 되어 퀘스트를 진행하며 몰입감 높은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 첫 스토리팩에서는 유랑극단 단장 ‘이서’를 플레이 할 수 있다.

그 외에도 통합 매칭 시스템 ‘마스터 매칭’도 추가돼 야루, 시로, 파사 월드 간 자유로운 파티 던전 매칭이 가능해졌다.

NC는 업데이트를 기념한 특별 보상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는 21일까지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는 업데이트 기념 선물을 우편으로 제공한다. 지급 아이템 중 ‘피어나는 화수분’은 최초 오픈 시간으로부터 24시간마다 7일간 순차적으로 개봉하면 여러 보상 아이템을 획득하 수 있다. 7일차에는 ‘전설 소울’을 확정 획득할 수 있다.

이용자는 오는 28일까지 ▲‘메리 크리스마스 이벤트’ ▲‘Last 호랑이 기운 UP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메리 크리스마스 이벤트’에서는 파티 던전 보스와 산타클로스를 처치 시 다양한 아이템도 획득할 수 있으며, Last 호랑이 기운 UP 이벤트’에서는 월드 내 주요 마을 지역에 상주하는 NPC ‘송년의 흑호’를 만나 필요한 버프를 지속해 받을 수 있다.

NC는 이용자들과 함께 제작한 영상 콘텐츠 ‘블소2 ON-Air: 온터뷰’를 공식 유ㅌ브 채널에 2부에 걸쳐 공개했다. 영상에서 공개된 쿠폰을 모두 입력하면 ▲[상급~전설] 폭풍의 소울 소환서(11회) 30개 ▲[상급~전설] 폭풍의 수호령 소환서(11회) 25개 ▲전설 의상 선택 주머니 1개 ▲[영웅] 폭풍의 소울 선택 상자 1개 ▲[진] 찬란한 언령석 선택 상자 1개를 획득할 수 있다.

Copyright ⓒ 데일리 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