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퀴즈 뉴진스, 데뷔 2개월만에 첫 정산 '돈을 어디다 썼나 봤더니..'

유퀴즈 뉴진스, 데뷔 2개월만에 첫 정산 '돈을 어디다 썼나 봤더니..'

원픽뉴스 2022-12-15 01:19:34 신고

3줄요약

2022년 12월 14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서는 그룹 뉴진스(민지 하니 다니엘 해린 혜인)가 게스트로 출연했습니다.

 

뉴진스는 '어텐션' '하입보이' '쿠키' 등 데뷔하자마자 히트곡을 보유하며 사랑받고 있습니다.

이날 민지는 '어텐션'에 대해 "사실 데뷔하기 전에 2년 정도 미리 들었었다. 2년 동안 오랫동안 연습을 했는데도 한 번도 질린 적이 없었다"고 말했습니다.

 

특히 데뷔 무대가 기억에 남는다고 했습니다. 민지는 "다들 긴장을 하고 낯을 가렸다. 팬분들한테 낯을 가려 무대 앞으로 나가질 못하겠더라"고 회상했습니다.

이어 "다니엘은 아침인데 점심 먹었냐고 물어봤다"고 해 웃음을 안겼습니다.

이어서 데뷔 2개월 만에 정산을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이날 민희진 대표는 "저는 사실 잘될 것을 예상했는데 중압감이 크기는 했다. 멤버들이 꿈이 있어서 이 일을 시작했는데 '내가 책임을 지겠다'는 생각 없이 일할 수는 없다고 생각했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부모님들과도 얘기를 많이 나눴고, 제가 힘들 때 응원도 해주시고, 호주에 사는 하니 부모님이 한국을 방문해 가족끼리 맞춰 입는 잠옷을 저한테 선물히기도 했다. 그리고 저한테 '한국 엄마'라고 하시더라. 저도 (뉴진스를 보며) 출산한 기분이 들고, 눈물이 난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민 대표는 제작진과 인터뷰에서 "7월 22일 데뷔해서 8~9월 3분기 정산했는데 너무 감사하게도 음원, 음반 판매가 잘돼서 멤버들에게 정산을 해줄 수 있게 됐다" 고 말했습니다.

이어 민지는 "정산을 받고 부모님 선물부터 샀다. 아직 부모님께 용돈 받고 있는데 스스로 번 돈으로 감사의 선물을 드리고 싶었다"고 정산 후기를 전했습니다.

혜인은 "저를 위해서 9만 원어치 키링을 샀다. 평소에 사고 싶었는데 엄마한테 조르기 미안해서 못 샀는데 내가 번 돈으로 원하는 걸 샀다는 게 뿌듯했다"고 자랑했습니다.

한편 뉴진스는 민지, 하니, 다니엘, 해린, 혜인으로 이루어진 5인조 다국적 걸그룹입니다. 데뷔곡 '어텐션'으로 역대 걸그룹 신기록을 작성하기도 했습니다. 뉴진스는 지난 7월에 데뷔했으며, 멤버 민지와 하니는 2004년생, 다니엘은 2005년생, 해린은 2006년생, 혜인은 2008년생 입니다.

 

Copyright ⓒ 원픽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