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은 천재’ 김광규·김태균·이장준, “맹자는 공자의 친구·엄마·아빠?”…‘대환장 콜라보’

‘내일은 천재’ 김광규·김태균·이장준, “맹자는 공자의 친구·엄마·아빠?”…‘대환장 콜라보’

진실타임스 2022-12-15 08:32:11 신고

3줄요약
내일은 천재 [KBS JOY '내일은 천재' 예고 영상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내일은 천재 [KBS JOY '내일은 천재' 예고 영상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내일은 천재' 0재단이 특유의 유쾌함과 반전의 진지함을 오가는 극과 극 행보를 보인다.

 오늘(15일) 밤 10시 방송하는 KBS JOY 예능 프로그램 '내일은 천재' 13회에서는 첫 윤리 수업을 이어 가는 '브레인 가이드' 전현무와 '예체능 0재단' 김광규, 김태균, 곽윤기, 이장준의 모습이 전파를 탄다.

 이 날, 윤리 일타강사 김종익은 '명언'을 주제로 수업을 이어 간다. 그는 영국의 철학자 밀의 명언을 제시하고, 이를 본 김태균이 "돼지보다는 소지"라고 반응해 주변을 초토화 시킨다.

 특히, 김광규, 김태균, 이장준은 맹자의 명언과 함게 "맹자를 아는가?"라는 질문을 받자 각각 "공자의 친구?", "공자의 엄마?", "공자의 아빠?"라고 답해 전현무와 김종익이 뒷목을 잡게 만들기도.

 그 중 이장준은 '남자가 흘리지 말아야 할 것은 눈물만이 아니다', '삶은 늘 시험의 연속'과 같은 고속버스 휴게소 남자 화장실 명언을 이야기해 '화장실 명언 마스터'에 등극한다. 또 그는 "공자, 맹자 이야기하기 전에 네 철자나 고쳐라"는 명언도 직접 만들어 "아이돌계의 칸트다"라는 전현무의 인정을 받는다.

 그런가 하면, 그 어떤 수업에서도 웃음을 잃지 않았던 0재단이 미소를 지우고 진지하게 수업에 임해 반전 기류를 형성한다. 심각한 대화를 나누던 이들은 "울컥한다"라고 심경을 토로해 시청자들의 가슴까지 먹먹하게 만들 예정이다.

 한편, 0재단의 첫 윤리 수업에서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오늘(15일) 밤 10시 KBS JOY에서 방송하는 '내일은 천재' 13회에서 확인 가능하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Copyright ⓒ 진실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