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빈&산하(ASTRO), 미니 3집 ‘INCENSE’ 프라이빗 포토 공개! 무르익은 섹시 카리스마

문빈&산하(ASTRO), 미니 3집 ‘INCENSE’ 프라이빗 포토 공개! 무르익은 섹시 카리스마

더뉴스프라임 2022-12-15 11:36:26 신고

3줄요약

문빈&산하(ASTRO)가 무르익은 섹시미를 장착했다.


문빈&산하는 지난 13일과 14일 오후 7시 소속사 판타지오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INCENSE’(인센스)의 프라이빗 포토를 공개했다.


먼저 공개된 프라이빗 포토에서 문빈은 다크한 아우라를 내뿜고 있다. 백발 헤어 스타일로 새로운 분위기를 입은 문빈의 신비로운 눈맞춤이 고혹적인 무드를 자아낸다. 유니크한 블랙 착장은 문빈의 절제된 섹시함과 카리스마를 한층 배가시킨다.


이어 윤산하의 색다른 매력을 담은 프라이빗 포토가 베일을 벗었다. 올화이트 착장의 윤산하는 시크한 눈빛과 포즈로 짙어진 성숙미를 발산했다. 윤산하의 고급스러운 비주얼과 아우라가 깊은 몰입감을 선사한다.


이번 프라이빗 포토를 통해 문빈&산하는 치명적인 자태로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초밀착샷에서 더욱 빛을 발한 문빈&산하의 비주얼이 계속해서 공개될 다른 버전의 콘셉트 포토에는 어떻게 담길지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지난 3월 발매된 미니 2집 타이틀곡 ‘WHO’(후) 활동으로 ‘절제 섹시’ 콘셉트를 각인시켰던 문빈&산하는 이번 미니 3집 ‘INCENSE’로는 더욱 업그레이드된 매력과 퍼포먼스를 펼칠 전망이다.


한편, 문빈&산하의 미니 3집 ‘INCENSE’는 오는 2023년 1월 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Copyright ⓒ 더뉴스프라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