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도, 웰니스관광 퀴즈 맞추면 커피쿠폰 쏜다!

경남도, 웰니스관광 퀴즈 맞추면 커피쿠폰 쏜다!

투어코리아 2022-12-15 20:33:53 신고

경남도는 경남관광재단과 함께 경남 웰니스관광 공식 SNS채널 '웰스로'에서 경남 웰니스관광 퀴즈 이벤트를 14~18일 진행한다.

웰니스관광 퀴즈는 SNS 이용자를 대상으로 경남의 다채로운 웰니스관광지에서 체험할 수 있는 대표 프로그램을 소개하고 참여자 중 정답자에 대해 무작위 추첨을 통해 커피쿠폰을 100명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시군에서 추천한 전문가단의 평가를 통해 선정한 ‘웰니스관광지 5선’ 홍보를 위해 경남관광재단이 실시하며, 전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경남 웰니스관광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 후 네이버폼을 통해 정답을 제출하면 된다.

경남관광재단 관계자는 “올 한 해 웰스로 SNS를 이용해 주신 분들에게 감사의 뜻으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콘텐츠 개발 등 온라인 소통에 힘쓰고 있으니 많은 분이 이벤트에 참여해 경품과 함께 경남 웰니스관광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와 알찬 정보를 공유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경남관광재단 선정 웰니스관광지 5선은 ▲힐링·체험 공간에서 숲 해설, 목공체험 등 남녀노소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는 ‘월아산 숲속의 진주’ ▲숲속 휴양형 숙박, 치유식사 및 치유 프로그램을 갖춘 최초 공립 힐링 서비스 체험관인 ‘양산 숲애(愛)서(徐)’ ▲숲속 힐링 요가 등 천혜의 자연환경 속에서 웰니스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는 ‘거제 자연휴양림’ ▲한옥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산청 남사예담촌’ ▲산을 몸소 느끼며 웰니스를 체험할 수 있는 영남의 금강산 ‘합천 황매산 군립공원 등이다.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