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운구스, 세계 최대 규모의 밀라노 국제 가구박람회 참가해 화제

크라운구스, 세계 최대 규모의 밀라노 국제 가구박람회 참가해 화제

웨딩21뉴스 2022-12-15 21:30:00 신고

하이엔드 신혼 혼수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가 세계 최대 규모의 가구박람회인 ‘밀라노 국제 가구박람회’ 에 참가해 호텔 구스베개, 구스토퍼, 호텔이불 등이 포함된 럭셔리 리빙 컬렉션을 선보였다.
 






글로벌 브랜드 및 세계적인 디자이너들이 참가하는 밀라노 국제 가구박람회는 미국 하이포인트 국제 가구 박람회, 독일 쾰른 국제 가구박람회와 함께 세계 3대 가구 전시회로 꼽히며 매년 2,000개 이상의 브랜드 및 디자이너가 참여해 30만 명 이상의 관람객을 유치하고 있다.

Fiera Milano 전시 센터에서 개최되며 올해로 60주년을 맞이한 2022 밀라노 국제 가구박람회는 유명 가구 브랜드들의 프리미엄 가구 라인을 비롯해 하이엔드 호텔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의 럭셔리 컬렉션들도 한자리에 모였다.

전문가들은 크라운구스의 컬렉션에 대해 ‘그들만의 독특한 예술세계를 담아내 창조적이면서도 컨템포러리한 아름다움이 인상적이었다’ 고 말했다.

세계 가구 산업의 동향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밀라노 국제 가구박람회는 가구 전시라는 평면적인 목적에서 벗어나 가구 산업 분야를 중심으로 한 축제의 장으로, 해를 거듭하며 여러 분야와 접목한 도전적 시도로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박람회는 ‘지속가능성’에 무게를 싣고 포괄적인 디자인에 대해 숙고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실험적인 소재들을 이용한 아트 퍼니처 브랜드 EDRA와 디자인 강국 이탈리아의 대표적인 소파 브랜드 ZANOTTA부터 크라운구스와의 인피니트 라인 컬래버레이션으로 하이엔드 라이프스타일을 구축하는 삼성전자 등이 참가해 비스포크 산업의 비전에 대한 논의를 이어나갔으며,

크라운구스는 ‘예술로부터 시작된 세상의 움직임’ 이란 이름 하에 탄생한 프리미엄 호텔침구 세트와 신혼부부 선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수면안대, 수면양말이 포함된 고품격 호텔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처럼 럭셔리 호텔침구 브랜드 크라운구스는 베딩의 바운더리를 넘어 앞으로도 꾸준히 리빙 트렌드를 선도해나갈 전망이다.

글로벌 럭셔리 호텔 구스베개 브랜드 크라운구스는 밀라노 국제 가구박람회 뿐 아니라 런던 텍스타일 페어, LA 아트쇼, 뉴욕 바이 디자인 페스티벌과 같은 국제적인 대규모 행사들에 지속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특히 2022 런던 텍스타일 페어에서 크라운구스는 타미힐피거, 살바토레 페라가모 등의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와 호흡하며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신념을 공유했다.

해당 페어를 통해 크라운구스는 과거부터 미래까지 이어지는 시간을 트위드 원단으로 재해석한 신비로운 미스틱 골드 컬러의 타임 인터섹션 에디션을 선보여 전 세계 상위 0.01% 클라이언트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

다양한 아트 프로젝트를 통해 국제적인 명성을 이어나가는 크라운구스는 기존에 리빙 분야가 가지고 있던 장벽을 허물고 혁신적 트렌드를 개척해 나가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국제 전시회 및 박람회와 같은 대규모 행사 외에도 유구한 왕실의 전통을 이어가며 플래티넘 주빌리에 공식적으로 참가한 바 있는 로열 워런트 브랜드 크라운구스는 이를 기념해 출간된 영국 왕실 공식 앨범 <HER MAJESTY THE QUEEN>에 소개되어 화제가 되었다.

해당 도서에 실린 아이더다운 이불솜은 세계적으로 극소량만 생산되고 있는 최상급 구스 소재로 로열패밀리 및 상위0.01% VVIP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오고 있는 크라운구스만의 독보적인 하이라인 제품이다.

또한 최근에는 글로벌 브랜드 씰리, 카르펜 및 주한미국상공회의소(AMCHAM)와 함께한 2022 브랜드 파티, ‘VIRTUOSO OF TAPESTRY‘ 가 세계적 명성을 자랑하는 포시즌스 호텔에서 개최됐다.

전 세계 최초로 럭셔리의 정수가 담긴 아트베딩 및 하이엔드 컬렉션을 선보였으며 특히 초고가 미국 자동차 브랜드 캐딜락과의 만남으로 완성된 스페셜 컬래버레이션을 향해 행사에 참석한 글로벌 앰배서더 및 인플루언서들의 뜨거운 찬사가 연일 쏟아졌다.

글로벌 구스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의 2022 밀라노 국제 가구박람회 참가 소식, 크라운구스X삼성전자 비스포크 콜라보, 비스포크 스타일링, LA 아트쇼, 뉴욕 바이 디자인 페스티벌, 런던 텍스타일 페어, 타임 인터섹션 에디션, 로열 워런트 브랜드, 플래티넘 주빌리,

영국 왕실 공식 앨범, 마제스티 컬렉션, 포시즌스 호텔에서 열린2022 브랜드 파티, 캐딜락X크라운구스 스폐셜 컬래버레이션, 구스이불, 구스다운 이불, 구스토퍼, 구스베개, 아트베딩,

호텔침구, 호텔베개, 신혼이불, 예단이불, 혼수이불 등에 대한 보다 더 자세한 정보는 크라운구스 청담 부티크 및 비벌리 힐스 & LA 부티크, 온라인 부티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