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남편이 보낸 커피차 쿨하게 받고 '보고 싶네'..." 라미란 쿨내 진동하네

"전 남편이 보낸 커피차 쿨하게 받고 '보고 싶네'..." 라미란 쿨내 진동하네

모두서치 2022-12-15 21:31:21 신고

3줄요약

14일 라미란이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전 남편이 보낸 커피차를 인증했다. 

라미란은 "전 남편이 보내준... 1988년도쯤에 살았던 전 남편, 정봉이 정환이 아부지 김성균 씨!! 이렇게 귀여운 커피차를 보내주셨네요!!"라는 글과 사진을 함께 게재했다. 

 

"전 남편이 보낸 커피차 쿨하게 받고 '보고 싶네'..." 라미란 쿨내 진동하네 [ 라미란 SNS ]

 

공개된 커피차 사진에는 라미란 외 배우 강말금의 이름도 함께 보인다. 김선균은 이에 대해 "미란 누나 미안해요 요즘 말금 누나 만나요"라고 적혀있는 것에 대해 "전 아내와 현 여자 친구가 한 작품을 하고 있으니..."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현장에는 김선균과 인연이 있는 또 다른 여성 배우가 있었는지 "그가 간과한 것이 있었으니... 한 여자가 더 있었다는 사실...!! 그 여인은 과연 누구였을까? 암튼 커피차 보내주고 혼쭐난 성균 씨! 고마워요. 보고 싶네"라고 적어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라미란이 게재한 글을 본 네티즌들은 "전 남편...ㅋㅋㅋ" , "성균님이 이렇게 팜므파탈이 될 줄 누가 알았을까요", "의리 감동적" 등의 반응들을 보였다. 

한편 라미란과 김성균은 2016년 종영된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88'에서 부부로 출연했었다. 

 

현재 라미란은 JTBC 새 드라마 '나쁜 엄마'에 출연 예정이다.

Copyright ⓒ 모두서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