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창정' 서하얀, 명품 매장인줄....‘서하얀 드레스룸 최초공개' 영상 공개

'♥임창정' 서하얀, 명품 매장인줄....‘서하얀 드레스룸 최초공개' 영상 공개

메디먼트뉴스 2022-12-15 23:26:27 신고

3줄요약

 

[메디먼트뉴스 한경숙 기자] 가수 임창정의 아내 서하얀이 패셔니스타다운 옷장을 공개했다.

15일 ‘서하얀 seohayan’에는 ‘서하얀 드레스룸 최초공개! 옷장 탈탈 털었어요 하얀이네 랜선집들이 | 동상이몽 그 옷, 인스타 착장, 최애 가방, 49평 아파트’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집에서 나타난 서하얀은 직접 옷장 소개에 나섰다.

거실, 아이들 방, 주방, 안방까지 빠르게 소개를 마친 서하얀은 안방 깊숙한 곳 자신의 드레스룸을 공개했다. 드레스룸에는 행거 빽빽이 옷과 가방이 걸려있었다.

서하얀은 “아수라장이다. 그래도 나름 정리를 해둔 건데, 제가 좋아하는 핑크톤의 옷들도 많고 막 가방들도 있고 여기저기 다 핑크다. 러그도 핑크다”라고 핑크 사랑 면모를 뽐냈다.

또 SNS에서 문의가 많았던 세 착장을 소개한다며 "트위드 셋업을 입고 인터뷰 했던 기억이 있는데, 그게 흑역사 같다. 그래서 자꾸 그 생각 때문에 못 입었다. 방송 전에 샀던 거다. 화려하지 않지만 비싸보이는 옷이다"라고 했다.

두 번째 착장에 대해 "블랙 슬랙스나 와이드 팬츠에 매치하면 예쁘다. 너무 캐주얼하고 좋다"라고 했다.

세 번째 착장에 대해 "남들이 안 입을 거 같은 옷을 제가 도전해보는 걸 좋아한다"라고 이야기했다.

Copyright ⓒ 메디먼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