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 가진거 숨기느라"...'혼전 임신' 거짓말, 들통난 연예인들 반전 정체

"애 가진거 숨기느라"...'혼전 임신' 거짓말, 들통난 연예인들 반전 정체

살구뉴스 2022-12-16 01:34:13 신고

3줄요약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배우 한채아, 박한별, 이시영의 공통점은 바로 혼전임신을 하고 결혼한 배우들 인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세 여배우는 직접 SNS 통해 결혼 소식과 혼전 임신 사실을 밝혔는데 이들은 혼전임신을 당당하게 밝혀 많은 이들의 축복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연예계 많은 커플이 혼전임신 사실을 숨겼다 팬들에게 배신감을 선사하곤 하는데 이와 관련해 혼전임신을 속이고 출산 후에 밝혀진 연예인들이 재조명 되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허니문베이비라고 하더니 결혼 7개월만에 딸 출산한 박하선-류수영 부부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1987년생으로 올해 나이 36세인 배우 박하선은 배우 류수영과 2년 열애 끝에 결혼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류수영은 박하선이 이마를 밀며 키스를 거절했을때 반했다며 박하선과 연인이 된 계기를 밝혀 많은 팬들의 주목을 받았습니다.

박하선은 남산 둘레길을 류수영과 함께 산책하던 중 청혼을 받았다고 고백햇는데 2017년 결혼 이후에도 류수영은 박하선을 애지중지 챙기는 한편 꿀 떨어지는 눈빛을 보이고 있어 좋은 부부금슬을 전했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2년 열애 끝에 한 결혼에 팬들은 순순하게 축하 인사를 건넸는데 박하선이 결혼 7개월 차에 딸을 출산 하자 혼전임신설이 제기되었습니다.


사실 박하선과 류수영은 결혼 3개월 차에 이미 혼전임신설이 돌았었는데 소속사가 혼전임신 사실을 강력 부인하면서 '허니문 베이비'라는 설이 유력했습니다.

하지만 박하선이 결혼 7개월만에 딸을 출산하자 결국 처음 예상대로 혼전임신이 맞았던 셈인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에 박하선과 류수영의 팬들은 굳이 거짓말을 해야 했노라며 아쉬운 마음을 드러냈습니다.  
     

네티즌이 무서워 혼전임신 사실 숨겼다고 고백한 손태영-권상우 부부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1980년생으로 올해 나이 43세인 손태영은 배우 권상우와 방송가에서 공공연한 커플로 유명했습니다. 권상우는 여자친구가 있냐는 질문에 "있어도 없고 없어도 없다"라면서도 "이대로 가면 35살에 결혼할 것 같다"라며 은연중에 연인을 드러냈었습니다.

손태영과 권상우는 2008년 결혼식을 올렸는데 두 사람은 결혼 초부터 제기된 혼전임신에 '사실무근'이라며 임신 사실을 부인해왔습니다. 그러나 결국 혼전임신 사실이 밝혀져 논란을 낳았습니다.  
   
권상우는 "단지 임신을 해서 결혼했다"라는 기사가 나올까 혼전임신을 부인했다고 전했는데 일각에서는 이전부터 '권상우가 아깝다'라는 이야기가 많았던 만큼 '손태영이 결혼하려 임신했다'라는 주장을 막고자 한 것이라는 분석도 나왔습니다.

권상우 역시 "네티즌이 무서웠다"라고 말해 안타까움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현재 권상우와 손태영은 슬하에 아들과 딸을 두고 행복한 결혼생활을 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혼전임신 사실 숨기려 억지로 44사이즈 옷 입은 배우 유혜정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1973년생으로 올해 나이 50세인 유혜정은 1994년 미스 유니버시티로 데뷔해 큰 인기를 끈 배우입니다. 2살 연상의 야구선수 서용빈과 공개 연애를 해 많은 분들의 응원을 받았는데 이후 유혜정은 서용빈과 1999년 결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화려했던 연예계 생활과 달리 유혜정은 결혼식조차 치르지 못했는데 남편 서용빈의 병역 비리 문제가 불거지면서 혼인신고만 한 것이었습니다. 심지어 이마저 혼전임신 때문에 서둘러 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당시 분위기가 보수적이었던 만큼 유혜정은 혼전임신을 알리지 못했는데 영화 '자귀모' 촬영 때는 임신 사실을 숨기려 44사이즈로 제작된 옷을 억지로 입기도 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그렇게 유혜정은 임신 사실을 숨긴 채 무려 7개월간 활동을 이어갔는데 불러오는 배를 감추려 아예 음식을 먹지 않았다고 고백했습니다.   
    
유혜정은 이후 방송에서 "전혀 준비가 안 되어 있었다"라고 밝혔습니다. 아이를 낳았을 때도 아이를 확인한 게 아니라 "아이씨 아파"라고 할 정도였는데 태교를 나이트클럽에서 했다는 유혜정은 미안한 마음에 딸아이에게 한 살 한 살 클 때마다 더 잘해주게 되더라 하며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이후 유혜정은 서용빈과 2007년 이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임신 중에 무대에 선 아이돌 그룹 라붐 멤버, 최민환의 아내 율희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1997년생으로 올해 나이 26세인 걸그룹 라붐 멤버 율희는 FT 아일랜드 최민환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율희와 최민환은 율희가 SNS에 최민환과 찍은 사진을 실수로 올린 걸 계기로 열애설에 휩쓸렸는데 율희는 열애 2개월 만에 걸그룹 탈퇴해 '책임감 없다'라는 비난을 받았습니다.

율희는 이후 열애설이 난 바로 다음날 임신 사실을 알게 됐다고 전했습니다. 임신 당시 율희는 걸그룹 활동 중이라 배를 숨겨야 했는데 배가 불러오고 있음에도 일본 공연이 잡혀 임신 사실을 숨기고 활동한 사연을 고백했습니다.

율희는 허리가 아픔에도 무대의상을 입고 격한 안무를 소화해야 했는데 율희와 최민환은 2018년 첫 아들 재율군을 안았는데 2020년 건강한 딸 쌍둥이를 낳아 세 아이의 부모로 거듭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거짓말쟁이 부부 된 정다은-조우종 부부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1983년생으로 올해 나이 40세인 정다은 아나운서는 선배 아나운서 조우종과 2017년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7살 연상연하 커플인 정다은과 조우종은 5년간 사내연애를 해왔는데 조우종은 정다은과 만나면서도 솔로 행세를 해 비난받기도 했습니다.

그간 만나고 헤어짐을 수차례 반복한 끝에 한 결혼이라 많은 이들의 축하를 받았습니다. 하지만 정다은과 조우종은 연애가 순탄치 않았던 만큼 혼전임신에 대한 의혹도 제기되었습니다.

정다은과 조우종 역시 혼전임신을 극구 부인했지만 결혼 2개월 만에 임신 4개월 차라는 사실이 공개되었습니다. 정다은은 임신 중에 "아이는 1명 정도 계획하고 있다"라고 전해 거짓말 논란까지 일었는데 조우종은 건강을 생각해 둘째는 염두에 두고 있지 않다 전했습니다. 
    

임신 때문에 결혼한다 오해받을까 두려웠다던 소율-문희준 부부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1991년생으로 올해 나이 32세인 소율은 1978년생으로 올해 나이 45세인 문희준과 13살 나이차이가 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나이차이를 극복한 아이돌 출신 부부인 소율과 문희준은 방송국 화장실에서 처음 만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당시 문희준은 소율이 불량학생 분장을 하고 있어 소율의 첫 인상이 무서웠다고 전했습니다. 이후 문희준은 소율에게 자꾸 시선이 가는 걸 느꼈다고 고백했는데 소율과 문희준은 1~2년 동안 연락을 주고받다 연인 사이로 발전했습니다. 
   
소율은 만난 지 이틀 만에 결혼하지고 문희준에게 프러포즈를 했다고 밝혔습니다. 이후 소율과 문희준은 2017년, 결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다소 갑작스럽고 빠른 결혼이라 많은 사람들이 혼전임신을 의심했는데 소율과 문희준은 혼전임신설을 극구 부인했지만 소율이 결혼 3개월 만에 첫 딸 희율양을 출산하면서 이를 기정사실로 만들었습니다. 이후 방송에 출연한 이들 부부는 "서로 좋아서 결혼했는데 임신 때문에 결혼했다 생각할까 두려웠다"라고 해명했습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결혼할거면서 떳떳하게 말하면 되지", "그냥 말하면 축하받을걸 괜히 거짓말해서 비난받는거다", "솔직하게 고백하고 결혼 한 연예인들이랑 비교된다", "태어날 아이한테 떳떳한 부모가 되야지 왜 거짓말하냐", "혼전임신해도 애낳고 잘살면 되는거다", "혼전임신 거짓말의 안좋은 예들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Copyright ⓒ 살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