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필순X박성일 음악감독, 컬래버 재개…'그때 그 아인' MV 스틸 공개

장필순X박성일 음악감독, 컬래버 재개…'그때 그 아인' MV 스틸 공개

엑스포츠뉴스 2022-12-16 12:31:28 신고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장필순 표 ‘그때 그 아인’이 공개일을 확정 지었다.

(주)호기심스튜디오는 리빙 레전드 장필순과 음악감독 박성일이 협업한 컬래버 싱글 ‘그때 그 아인’의 뮤직비디오 스틸을 공개했다.

당초 10월 말 발매를 예정하고 있던 ‘그때 그 아인’은 10.29 참사에 대한 애도의 뜻을 담아 일정을 연기한 바 있다.



공개된 사진에는 장필순과 배우 라희선, 공성하, 송지은의 아련하고 따뜻한 모습이 담겼다. 혼자서 외로움을 감내하던 각자가 서로에게 온기를 건네주며 미소를 되찾는 모습이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드라마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 ‘신병’은 물론 예능 ‘SNL 코리아’, ‘미스터리 듀엣’ 등 다양한 장르에서 독창적인 크리에이티브를 선보이고 있는 민진기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민진기 감독은 “당연했던 일상이 더욱 소중하게 느껴지는 요즘이다. 가족 구성원의 부재에서 오는 쓸쓸함과 ‘엄마’라는 존재가 내포하는 따뜻함을 통해 많은 분께 치유와 위로가 전달되길 바란다”라며 연출 의도를 전했다. 

‘그때 그 아인’은 JTBC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를 통해 대중에게 익히 알려진 박성일 음악감독의 곡이다. 이번 컬래버 프로젝트를 통해 장필순 특유의 깊이 있는 음색과 딕펑스 김현우의 섬세한 피아노 연주가 더해져 가슴 따뜻한 위로를 전할 예정이다. 

한편, 음악감독 박성일의 리메이크 프로젝트 [RE:]의 다섯 번째 곡 ‘그때 그 아인’은 오는 2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또한 음악이 온몸을 감싸는 듯한 돌비 애트모스 지원 공간 음향으로도 서비스된다.

사진=(주)호기심 스튜디오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