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새록 "자상하고 편안하게 이끌어 준 유연석, 캐릭터 마음에 집중" (사랑의이해)

금새록 "자상하고 편안하게 이끌어 준 유연석, 캐릭터 마음에 집중" (사랑의이해)

엑스포츠뉴스 2022-12-16 13:31:13 신고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금새록, 정가람이 사랑에 대한 상반된 시각을 흥미롭게 전할 예정이다.

오는 21일 첫 방송되는 JTBC 새 수목드라마 '사랑의 이해'는 각기 다른 이해를 가진 이들이 만나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이해하게 되는 이야기를 담은 멜로드라마.

금새록은 자기 감정에 누구보다 솔직한 KCU은행 대리 박미경으로 분한다. 일에서도, 사랑에서도 당당하고 솔직하며 '내 사람'이라고 생각하는 이들과의 관계를 특별히 여기는 인물이다. 

이에 그녀는 "박미경은 언제나 인연을 소중히 여기고, 한결같은 마음으로 좋아하는 상대에게 직진하고 표현한다. 하지만 처음으로 뜻처럼 흘러가지 않는 인연으로 인해 사랑과 관계에 혼란을 느끼기도 한다. 이 모든 박미경의 모습, 진심이 오롯이 전달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집중했다"라고 해 캐릭터에 빠져든 그녀의 연기를 궁금케 하고 있다.

반면 정가람은 경찰공무원을 꿈꾸는 정종현 역으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좋아하는 이에게 어울리는 사람이 되고자 노력하지만 주어진 환경 때문에 사랑을 언젠가는 갚아야 하는 부채로 여긴다. 



열정적이지만 현실의 벽에 좌절을 겪는 정종현에 대해 그는 "쉽지 않은 환경 속에서 최선을 다하는 청년이다. 또 정종현에게 일어나는 다양한 일들이 누구에게나 일어날 수 있는 일들이기에 현장에서 느끼는 그대로를 표현하려고 노력했다"라며 연기 포인트를 공개했다.

특히 금새록과 정가람은 극 중에서 유연석, 문가영과 다양한 사건들로 얽히며 사랑, 엇갈린 인연, 관계에 대한 여러 가지 감정과 마주해야 하는 만큼 긴밀한 호흡이 중요했다.

금새록은 "박미경을 연기하는 데에 있어 유연석 선배님과의 관계가 중요했다. 자상하고 편하게 이끌어준 덕분에 하상수(유연석)를 좋아하는 마음에 집중할 수 있었다. 문가영 배우와는 이번 작품으로 처음 만났는데, 많은 스케줄 속에서도 내색 없이 집중하는 모습이 멋진 배우였다"며 "정가람 배우와는 영화 '독전'에서 만났다. 다시 만나 반가웠고 같이 연기하는 장면이 많진 않았지만 의지를 많이 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정가람은 "분위기도 화기애애하고 배우, 감독님, 스태프 모두 좋은 분들이어서 편안하게 촬영하고 있다.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며 저도 열심히 촬영에 임했다"라고 해 최고의 앙상블을 자랑할 네 배우의 활약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사랑의 이해'는 오는 21일 오후 10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사진 = SLL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