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돈이 더 많을까?' 아이유, 제니 재력 대결 결과는?

'누가 돈이 더 많을까?' 아이유, 제니 재력 대결 결과는?

원픽뉴스 2022-12-16 13:37:51 신고

3줄요약

제니와 아이유의 재력이 공개 됐습니다. 아이유와 블랙핑크 제니는 영앤리치(Young & Rich)다운 면모를 뽐냈는데 두 인기 가수의 재력 수준을 보고 다들 입을 다물지 못했습니다.

 

2022년 12월 15일 방송된 KBS 2TV "연중 플러스"에서는 "라이벌 VS" 코너에서 아이유와 제니의 재력을 비교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제니와 아이유의 데뷔 후 히트곡, 음원 성적 등 성과가 언급 됐습니다. 연습생 시절부터 YG가 숨겨둔 비장의 카드라고 소문났던 제니는 2016년 블랙핑크 데뷔에 이어 2018년 첫 싱글 앨범 "솔로"로 전 세계에 주목 받았습니다.

2008년 16살에 데뷔한 아이유는 10대 시절 "좋은날", "너랑 나"로 사랑받으며 국민 여동생 신드롬 일으켰으며,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키며 10대, 20대, 30대에 모두 대상을 수상했습니다. 2022년 9월에는 국내 여자 가수 최초로 잠실종합운동장에서 콘서트를 열었습니다.

 

SNS 화제성, 명품 브랜드 엠버서더에 이어 두 사람의 재력도 공개 됐습니다. 제니가 사는 130평대 고급 빌라는 60억 원대로 이 집에 채운 가구만 수백만 원부터 수억 원을 호가했습니다. 앞서 제니의 SNS 등을 통해 공개된 바 있는 암체어 가격은 550만 원대, 같은 브랜드의 파란 소파는 960만 원대였습니다. 특히 침대 매트리스만 무려 1억 7천만 원으로 알려졌습니다.

KBS
KBS

 

KBS
KBS

 

아이유는 내년 12월 완공 예정인 서울시 강남구의 초호화 고급빌라를 전액 현금으로 130억 원에 분양받았습니다. 아이유가 살고 있는 아파트도 멋진 한강뷰를 자랑하는 56층짜리 국내 최고층 아파트며, 아이유는 가족이 사는 경기도 양평군 전원주택도 30억 원에 매입했습니다.

이같은 인연으로 아이유는 지난 2020년부터 양평군에 기부금을 전달하는 선행을 실천하기도 했습니다.

한편 제니는 인기가 있는만큼 GD, 방탄소년단 뷔 등 굉장한 스타들과 열애설이 끊기지 않는 상황입니다. 

Copyright ⓒ 원픽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