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볼루션 '제1회 전기차에 진심인 사람들 어워드' 성료

이볼루션 '제1회 전기차에 진심인 사람들 어워드' 성료

아주경제 2022-12-16 16:36:38 신고

3줄요약
[사진=이볼루션]
EV/EVSE 전문 부품 솔루션 기업 이볼루션이 올해 첫 개최한 '전기차에 진심인 사람들 어워드'를 성료했다. 

이볼루션은 지난 15일 서울 콘래드호텔에서 열린 '제1회 전기차에 진심인 사람들 어워드'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어워드 수상자로는 '한국전기차사용자협회(KEVUA)'가 선정됐으며, 상패와 상금 100만 원이 전달됐다. 

사단법인 한국전기차사용자협회는 2016년 7월 결성돼 전기차 민간 보급 확대와 건전한 이용 문화 확산을 위해 전국적인 활동을 펼쳐나가고 있다. 전신인 '전기차이용자 주도 포럼 이버프(Evuff)' 시절부터 전기차 이용자의 권익 보호와 민간 보급 활성화를 위해 정부와 지자체, 전기차 제작사 및 충전 서비스 업체 등 관련 산업계와 소비자를 이어주는 가교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고 있다.

김성태 회장은 "한국전기차사용자협회를 첫 수상자로 선정해 주셔서 너무 영광스럽다. 이번 어워드를 시작으로 전기차 보급과 충전인프라 개선에 헌신하고 있는 많은 분들이 조명받았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해당 어워드는 전기차 대중화 시대를 이끌어 나가는데 기여하는 이들에 대한 응원과 지지를 통해 보다 신뢰할 수 있는 전기차 사용문화를 조성해 나가고자 개최됐다.

전기차 100만 시대를 앞두고 곳곳에서 활동하고 있는 숨은 주역들을 발굴하고, 그 공로를 널리 알림으로써 더 많은 사람들이 전기차 시대를 환영하고, 편안하게 받아들일 수 있는 분위기를 조성하고자 하는 취지를 담았다.

앞으로 회사는 전기차 인식 개선 등 전기차 관련 업계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개인 또는 단체를 매월 선정할 계획이다.

향후에는 전기차와 관련된 다양한 산업군의 주역들이 모인 커뮤니티를 조성해 적극적인 교류와 빠른 소통으로 전기차 산업 발전의 가속화는 물론, 올바른 전기차 사용 문화를 만들어 나가는 데 앞장설 예정이다.

Copyright ⓒ 아주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