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준호♥이하정→문희준♥소율…초호화 패널 '총출동' (오은영 게임)

정준호♥이하정→문희준♥소율…초호화 패널 '총출동' (오은영 게임)

엑스포츠뉴스 2022-12-19 10:37:09 신고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오은영 게임'의 초호화 패널 군단이 공개됐다.

오는 2023년 1월 24일 첫 방송되는 ENA 새 예능 프로그램 '오은영 게임'에 ‘열혈 아빠’ 안재욱부터 ‘조선의 4번 타자’ 이대호까지, ‘국대 엄빠’들이 패널로 총출동한다.

ENA ‘오은영 게임’ 제작진은 “안재욱X정준호&이하정X문희준&박소율X인교진&소이현X이대호가 각자의 자녀들과 함께 실시간 놀이 챌린지를 진행할 고정 패널로 출격한다”고 밝혔다.

오은영 박사는 ‘오은영 게임’을 통해 나이도 성별도 성향도 다른 100명의 아이들과 함께, 5가지 유형에 맞는 맞춤형 놀이를 소개할 예정이다.

고정 패널 가족들에게 과연 어떤 놀이 처방전이 주어질지도 관심 포인트다. 자타공인 셀럽이지만, 동시에 어린 아이들을 키우는 부모들의 대표주자이기도 한 고정 패널들은 오은영 박사와 함께 초대형 플레이그라운드에서 ‘놀이 퍼레이드’를 펼치며 업그레이드된 육아 경험을 함께한다.

초호화 고정 패널 군단과 함께, 오은영 박사와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 초대 MC로 함께했던 신동엽, 그리고 한 아이의 엄마이자 여전히 ‘워너비’인 슈퍼맘 배우 이민정이 ‘오은영 게임’ MC로 나선다.

한편, ‘오은영 게임’은 오는 2023년 1월 24일 오후 8시 50분 첫 방송된다.

사진=오은라이프사이언스(오은영), SM C&C(신동엽),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이민정), 제이블엔터테인먼트(안재욱), 후너스엔터테인먼트(정준호), 린브랜딩(이하정), 초록뱀이앤엠(문희준, 소율), 에이치앤드엔터테인먼트(인교진,소이현), MAG&JINA(이대호)]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