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비통, 2022 카타르 월드컵 결승전서 '트로피 트렁크' 공개

루이비통, 2022 카타르 월드컵 결승전서 '트로피 트렁크' 공개

머니S 2022-12-19 13:28:57 신고

3줄요약
루이비통이 19일 카타르 도하의 루사일 스타디움에서 개최된 2022 국제축구연맹(FIFA) 카타르 월드컵 결승전에서 트로피 트렁크를 공개했다.

이번 트로피 트렁크는 결승전 시작에 앞서 루이비통 앰버서더이자 영화배우인 디피카 파두콘(Deepika Padukone)과 2010 월드 챔피언이자 스페인 전 축구선수인 이케르 카시야스(Iker Casillas)가 선보였다.

루이비통이 디자인한 FIFA 월드컵 트로피 트래블 케이스(FIFA WORLD CUP™ TROPHY TRAVEL CASE)는 이번이 네 번째다. 지난 2018 FIFA 러시아 월드컵, 2014 FIFA 브라질 월드컵, 2010 FIFA 남아프리카공화국 월드컵 공식 트로피 케이스를 제작해왔다.

루이비통은 '우승의 영광은 루이비통과 함께 여행한다(Victory travels in Louis Vuitton)'는 표어 아래 30년 넘게 세계적인 스포츠 경기와 협업하며 우승 트로피를 위한 맞춤형 케이스를 선보이는 중이다.
FIFA 월드컵 트로피를 위한 트로피 트렁크를 비롯해 루이비통의 모든 트로피 케이스는 프랑스의 아니에르(Asni?res)에 위치한 루이 비통 공방에서 제작된다. 최장 400시간 이상 숙련된 장인의 수작업을 거치며 각 스포츠 경기에서 받은 영감과 루이 비통의 수준 높은 장인 정신이 결합해 탄생한다.
앞서 루이비통은 지난 11월19일 트로피 트렁크 공개에 앞서 2022 카타르 월드컵에서 우승을 차지한 아르헨티나 축구대표팀의 주장인 축구선수 리오넬 메시와 포르투갈 축구선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등장하는 브랜드 캠페인 '승리는 마음의 상태를 반영한다(Victory is a State of Mind)'를 공개했다.

해당 캠페인은 세기의 라이벌로 손꼽히는 전설적인 두 축구선수가 루이 비통 다미에 트렁크 서류 가방을 즉석 체스판 삼아 대결하는 모습을 묘사했다.

Copyright ⓒ 머니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