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MGC커피,구매왕에게 시드니 항공권 쏜다

메가MGC커피,구매왕에게 시드니 항공권 쏜다

뉴스락 2022-12-19 13:36:42 신고

3줄요약
메가MGC커피의 ‘MEGA Way to Fly’ 이벤트. 메가MGC커피 제공. [뉴스락]
메가MGC커피의 'MEGA Way to Fly' 이벤트. 메가MGC커피 제공. [뉴스락]

[뉴스락] 대한민국 대표 커피브랜드 메가MGC커피(이하 메가커피)가 연말연시를 맞아 ‘메가MGC커피에서 티웨이항공 타고 시드니 가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행사는 티웨이항공과 ‘MEGA Way to Fly’ 컬래버레이션으로 마련됐다. 이벤트 참여는 메가커피 주문 어플리케이션인 메가오더를 이용해 지정 메뉴를 구매하면 된다.

메가커피는 이용 고객 중 구매왕 50명을 선정해 시드니, 싱가포르, 사이판 등의 항공권과 커피 이용권을 제공한다.

행사기간은 12월 19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며 당첨자 발표는 2월 10일이다.

구매왕으로 선정된 1등에게는 인천-시드니 항공권(1인 2매)과 50만 원 상당의 메가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2~3등은 인천-시드니 항공권(1인 2매)과 20만 원 쿠폰 ▲4~5등은 인천-싱가포르 항공권(1인 2매)과 15만 원 상당 쿠폰 ▲6~7등은 인천-사이판 항공권(1인 2매)과 10만 원 쿠폰이 지급된다. ▲8~17등에게는 티웨이항공 모형항공기 1개와 5만 원 쿠폰 ▲18~30등 3만 원 쿠폰 ▲31~50등은 1만 원 쿠폰을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 지정 메뉴는 연말연시 홈파티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메가커피 베스트셀러 상품으로 허니버터 피자, 마르게리타 피자, 떠먹는 유자 케이크, 치즈케익 세트, 티라미수케익 세트, 초코케익 세트, 몽쉘케이크, 갈바니나 등이다.

허니버터 피자는 이탈리아산 듀럼밀을 사용한 도우에 버터, 모짜렐라치즈, 꿀을 더해 단짠단짠 맛을 제공한다.

마르게리타 피자는 이탈리아산 듀럼밀을 사용한 도우에 토마토소스, 모짜렐라 치즈 바질을 더한 풍미가 가득한 피자다.

떠먹는 유자 티라미수 케이크는 상큼한 유자 과육과 부드러운 마스카포네 생크림이 어우러져 상큼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몽쉘케이크는 진하고 폭신한 초콜릿 스펀지 사이에 부드러운 생크림이 듬뿍 들어가 있다. 티라미수케이크 세트는 부드러운 치즈 맛과 코코아의 조화로운 향으로 호불호 없이 즐기는 케이크를 아메리카노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세트 메뉴다.

메가커피 관계자는 “연말연시를 맞아 메가커피를 사랑해 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마음에서 더 큰 행복과 즐거움을 누릴 수 있도록 티웨이항공과 통 큰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Copyright ⓒ 뉴스락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