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이해', 감성 자극하는 멜로…관전 포인트 셋 공개

'사랑의 이해', 감성 자극하는 멜로…관전 포인트 셋 공개

pickcon 2022-12-19 15:32:21 신고

3줄요약
사진: SLL 제공

JTBC 새 수목드라마 ‘사랑의 이해’가 차가운 현실 속에서 사랑을 싹 틔울 준비를 마쳤다.

JTBC 새 수목드라마 ‘사랑의 이해’(극본 이서현·이현정, 연출 조영민)는 각기 다른 이해(利害)를 가진 이들이 만나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이해(理解)하게 되는 이야기를 담은 멜로드라마다. 첫 방송을 이틀 앞두고 있는 가운데 사랑이 어려운 사람들의 이해를 도울 관전 포인트를 전해 관심이 쏠리고 있다.

◆ ‘멜로의 정석’ 유연석X문가영이 빚어내는 심쿵 유발 로맨스 시너지♥

‘사랑의 이해’는 다양한 작품 속에서 짙은 감정 연기를 선보이며 ‘멜로의 정석’으로 자리매김한 배우 유연석(하상수 역)과 문가영(안수영 역)의 만남으로 심장박동을 고조시키고 있다. 보는 것만으로도 훈훈한 비주얼 케미스트리를 자랑하는 두 배우가 각각 사랑과 현실 사이에서 갈등하는 하상수와 안수영으로 분해 특별한 멜로 시너지를 기대케 하는 것.

여기에 유연석, 문가영과 함께 얽히고설킬 청춘남녀의 러브라인을 만들어갈 금새록(박미경 역), 정가람(정종현 역)을 비롯해 문태유(소경필 역), 오동민(양석현 역), 정재성(육시경 역), 박형수(이구일 역), 윤유선(윤미선 역), 오정연(한정임 역) 등 탄탄한 배우 라인업을 구축, 사내연애 속 긴장감과 리얼함을 더한다. 가슴 떨리는 사랑과 이로 인한 고민을 몰입감 있게 그려낼 배우들의 활약이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 사랑으로 엇갈린 인연이 선사하는 다채로운 감정의 향연

‘사랑의 이해’는 ‘은행’이라는 장소에 모인 네 남녀의 사내 연애담으로 올겨울, 얼어붙은 연애 세포를 깨울 감성 멜로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드라마 ‘브람스를 좋아하세요?’로 꿈과 사랑 사이 고뇌하는 청춘들의 감정을 섬세하게 그려냈던 조영민 감독이 연출을 맡은 만큼 따뜻한 멜로의 탄생을 기다리는 팬들의 이목도 집중되는 상황.

이에 ‘사랑의 이해’에는 가장 불안전한 감정이라는 사랑에 휘말린 네 명의 남녀가 등장한다. 찰나의 순간 피어나고 변하는 사랑으로 엇갈린 인연은 보는 이들에게 기쁨과 환희는 물론 질투와 불안, 슬픔 등 다채로운 감정의 향연을 선물할 예정이다. 요동치는 감정선으로 시청자들에게 설렘은 물론 누구나 한 번쯤 경험해봤을 사랑에 대한 현실 공감까지 불러일으킬 ‘사랑의 이해’가 더욱 기다려진다.

◆ 이해(利害)를 뛰어넘은 진정한 사랑의 낭만을 이해(理解)하다

‘사랑의 이해’ 속 네 남녀는 성장 배경과 현재의 상황, 사랑을 바라보는 관점도 모두 다르다. 사랑을 ‘어떠한 조건에도 변함없는 상수’라고 생각하는 하상수(유연석 분)와 달리 안수영(문가영 분)은 ‘예쁘고 반짝이지만 한순간에 무너질 수 있는 모래성’으로 여긴다. 박미경(금새록 분)은 사랑이 ‘뜨겁게 불타오르지는 않아도 늘 따뜻이 해주는 체온’이라고 믿는가 하면 ‘언젠가 다 갚아야 하는 숨이 막히는 부채감 같은 빚’처럼 느껴지는 정종현(정가람 분)도 있다.

사랑에 대한 시각은 다르지만 느끼는 끌림은 비슷할 터. 걷잡을 수 없이 커진 감정의 크기로 인해 혼란을 겪는 하상수와 안수영을 비롯해 이들과 이어진 박미경과 정종현의 마음도 서서히 변하기 시작한다. 때문에 복잡미묘한 네 남녀의 관계로 보이지 않는 이해가 존재하는 사회 속 진정한 사랑의 낭만을 이해(理解)시켜줄 ‘사랑의 이해’가 더욱 궁금해진다.

이렇듯 각자의 이유로 엇갈린 네 남녀의 인연으로 사랑의 다양한 얼굴을 보여줄 JTBC 새 수목드라마 ‘사랑의 이해’는 21일(수)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이슈PICK] 7살 의붓딸 꼭 안고 똥침 장난? 남편, 아동학대 신고한 아내

[이슈PICK] 가스라이팅에 취약할 것 같은 스타, 김혜수·한소희 2·3위…1위는?

Copyright ⓒ pickcon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