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마음을 기울이는 디지털 광고 온 에어

신한은행, 마음을 기울이는 디지털 광고 온 에어

데일리 포스트 2022-12-21 15:05:27 신고

3줄요약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신한은행

ㅣ데일리포스트=김정은 기자ㅣ"고객들 서로서로 행하는 따뜻한 모습을 담은 ‘마음을 기울입니다’ 디지털 광고의 주인공은 바로 고객입니다. 다사다난 했던 2022년을 돌아보며 따뜻함이 남아있는 세상을 느끼고 힘들수록 마음을 기울이겠다는 이번 광고를 통해 한 해를 마무리하며 나에게 마음을 기울여준 주변 이웃을 돌아보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신한은행 관계자)

신한은행은 2022년 미디어와 온라인을 통해 소개된 전국 각지의 미담 사연 중 7가지를 선정해 다큐 형식의 ‘마음을 기울입니다’ 디지털 광고를 제작했다고 20일 밝혔다.

‘마음을 기울입니다’ 디지털 광고는 실제 보도된 뉴스·제보 영상과 사연을 바탕으로 제작돼 사실감과 진정성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광고는 ▲길거리 어질러진 스티로폼 박스를 정리하는 초등학생의 사연 ▲길가에 쓰러진 사람을 본 버스기사가 심폐소생술을 통해 소중한 목숨을 구한 사연 ▲비 맞으며 홀로 걷는 할머니의 모습을 보고 우산을 기울이는 청년의 사연 등 7가지 따뜻한 사연으로 구성돼 유튜브, 인스타그램, 네이버 등 디지털 매체를 통해 15일부터 온 에어 중이다.

한편, 12월 30일까지 신한은행 공식 유튜브 및 SNS채널을 통해 광고 관람평과 마음을 기울여준 이웃에게 전하는 감사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신세계 이마트 e상품권(20명), 스타벅스 1만원 e상품권(30명), 스타벅스 커피쿠폰(50명)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한은행은 2021년부터 ‘마음을 기울입니다’란 슬로건으로 브랜드 광고를 이어가고 있다. 올해 디지털 광고는 고객의 ‘공감’을 취지로 기획됐고 2023년에는 고객에게 마음을 기울이는 ‘실체’에 대해 선보이는 광고를 준비 중이다.

 

Copyright ⓒ 데일리 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