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 '충격' 파티 영상 유출에 팬들이 경악을 금치 못한 이유는?

제니 '충격' 파티 영상 유출에 팬들이 경악을 금치 못한 이유는?

원픽뉴스 2022-12-22 01:04:20 신고

3줄요약

블랙핑크 멤버 제니가 2022년 12월 14일 파리에서 진행된 자크뮈스 쇼 애프터 파티에서 찍힌 것으로 알려진 영상들이 화제가 돼고있습니다.

 

무대 아래에서의 제니는 주변 사람들과 춤을 추고 음악을 즐기는 자유로운 모습으로 팬들의 놀라움을 자아냈다.

세계적 인기를 얻는 걸그룹 블랙핑크의 멤버이자 각종 명품 브랜드 엠버서더로 활약하고 있는 제니는 무대 위에서는 넘치는 카리스마와 파워풀한 랩과 노래, 춤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그녀였지만 파티 현장에서는 미소가 많은 평범한 또래와 다르지 않았습니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제니의 파티 영상이 화제가 됐습니다. 팬들은 평소와 다른 제니의 모습에 놀라는 반응이 대다수 였습니다.

영상에서 제니는 자신을 소개하는 목소리를 듣고 단상에 올라 음악에 몸을 맡기고 자유로이 춤을 춘다. 

또다른 영상에서는 사람들 틈에서 팔을 들고 춤을 추거나 지인과 꼭 끌어안으며 미소짓는 모습이 담겼습니다. 웃으며 디자이너 시몽 포르트 자크뮈스로 추정되는 이에게 볼 뽀뽀를 하는 등 허물없는 모습이였습니다.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제니 정말 털털하다", "무대 아래서 편안한 게 더 예쁜 듯", "제니 그사세네", "막 찍혀도 포스 장난 아니다", "자유로워 보여", "도도할 거란 이미랑 달라서 놀랍다" 등의 반응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한편 현재 제니는 샤넬의 엠버서더로 활약하며 "인간 샤넬"이란 별명을 가질 정도로 패셔너블한 모습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소위 말하는 '머글 팬'들 사이에서 제니는 도도함과 섹시함의 대명사이지만, 제니의 "찐팬"들은 그녀가 누구보다 웃음이 많고 털털하다고 말합니다.

▶제니 뷔 열애설

 

2022년 5월 22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는 뷔와 제니의 제주도 데이트 목격 사진이 올라왔습니다.

작성자는 뷔와 제니로 추정되는 남녀가 나란히 자동차에 타 있는 모습이 담긴 사진도 함께 올렸습니다.

작성자는 "오늘 제보 온 핫한 사진"이라며 "닮은 꼴일지도 모르지만 제주도에서 찍힌 두명의 탑 아이돌, 특히 여성 아이돌은 최근 있었던 열애설 남자 OG 아이돌 멤버와 결별설 돌아서 더 팬들이 믿는 느낌. 일단 팩트 체크 안 되어서 이름은 다 가렸어요"라고 적었습니다.

뷔 SNS
뷔 SNS

 

공교롭게도 제니와 뷔 모두 최근 제주도를 방문한 모습이 각자의 인스타그램에 게재된 바 있어 두 사람이 진짜 열애 중인 게 아니냐는 의견이 나왔습니다. 제니와 뷔의 인스타그램 프로필이 각각 "J", "V"로 업데이트 된 점도 열애설에 힘을 실었습니다.

Copyright ⓒ 원픽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