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표 D-1’ 세븐틴 버논, 믹스테이프 ‘Black Eye’ MV 티저 추가 공개!

‘발표 D-1’ 세븐틴 버논, 믹스테이프 ‘Black Eye’ MV 티저 추가 공개!

아이돌 차트 2022-12-22 11:00:31 신고

3줄요약
221222_세븐틴 버논.jpg
사진=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그룹 세븐틴 버논이 첫 솔로 믹스테이프 ‘Black Eye’ 발표를 하루 앞두고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추가 공개했다.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22일 0시 세븐틴 공식 SNS에 버논의 첫 솔로 믹스테이프 ‘Black Eye’(블랙 아이)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추가로 게재했다.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 1편과 마찬가지로 2편에서도 ‘Black Eye’의 음원 일부가 흘러나와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버논에게 초점을 맞춘 콘셉트의 2차 티저 영상은 캠코더로 촬영한 듯 감각적인 영상미로 시선을 끈다. 소리를 지르거나 야구 배트를 들고 있는 등 버논의 자유로우면서도 반항아적인 모습이 강렬한 잔상을 남긴다.


버논이 작곡과 작사에 참여한 ‘Black Eye’는 무심하게 던지듯 부른 보컬과 경쾌한 밴드 사운드가 어우러진 팝펑크 장르의 곡으로, 자유롭고 반항적인 무드가 돋보이는 노래다. 버논은 특유의 로우톤 목소리가 잘 어울리는 ‘Black Eye’로 공감대를 형성하며 리스너들의 답답함과 스트레스를 해소해 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Black Eye’는 오는 23일 오후 2시 아이튠즈, 스포티파이, 애플 뮤직 등 유명 음원 사이트와 글로벌 음악 플랫폼 사운드클라우드를 통해 공개된다.


아이돌차트 방지영 기자 doruro@idol-chart.com
저작권자 ⓒ 아이돌차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