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강대 원빈' 고주원 "연예계 관심 NO, 톱 여배우 때문 데뷔" (백반기행)

'서강대 원빈' 고주원 "연예계 관심 NO, 톱 여배우 때문 데뷔" (백반기행)

엑스포츠뉴스 2022-12-23 11:07:30 신고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김현숙 인턴기자) 배우 고주원이 자신의 연예계 입문 비하인드를 밝힌다. 

23일 방송되는 TV 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서는 '안방극장의 황태자' 고주원과 함께 한우의 참맛을 찾아 1,000km 한우 기행을 떠난다. 

고주원은 '원빈 닮은꼴'로 광고에 캐스팅되어 "선배는 화장 안 한 게 더 보기 좋아요" 라는 광고 카피로 단숨에 '국민 연하남'에 등극했다. 이후 드라마 '소문난 칠공주', '별난여자 별난남자' 등 굵직한 작품에 연달아 출연하며 흥행보증수표로 거듭났다. 

이에 고주원은 신입생 환영회 때부터 미모가 소문나 '서강대 원빈'으로 유명했지만, "연예계 쪽으론 전혀 관심이 없었다"고 털어놓았다. 하지만 마침 친구와 방송국에 구경을 갔을 때 캐스팅 제안을 했던 매니저가 당대 톱 여배우와 친한 걸 목격한 후 "결국 데뷔까지 마음먹게 됐다"고 고백해 현장에 웃음을 안겼다.

고주원이 데뷔를 결심하게 만든 '그녀'의 정체는 누구일지 호기심을 높인다. 



그런가 하면, 고주원은 자신만의 소고기 철학을 공개하며 한후에 진심인 면모를 드러냈다. 그는 "고기를 먹을 때 집게를 반드시 사수한다"고. 심지어는 "어머니께서도 '다시는 네 앞에서 고기 안 굽는다' 선언했다"고 고백한다.

이어 "고기가 빨리 익기를 재촉하지 않고, 섣불리 뒤집지 않고 완벽한 타이밍을 계산한다"는 자신만의 고기 굽기 비법을 공개해 식객 허영만의 감탄을 자아내기도 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한우에 진심인 사나이' 고주원이 식객과 함께 땅끝마을 해남부터 대구, 경산까지 한우의 진미를 찾아 나선다는 후문이다.

'백반기행'은 23일 오후 8시에 방송된다. 
 
사진 = TV조선



 


김현숙 기자 esther_010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