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지 은하, 청아한 목소리로 '금혼령' 박주현 테마곡 가창…'알고 있나요'

비비지 은하, 청아한 목소리로 '금혼령' 박주현 테마곡 가창…'알고 있나요'

pickcon 2022-12-24 11:50:00 신고

3줄요약
사진: CJ ENM 제공

비비지 은하가 청아한 목소리를 담은 OST를 선보인다.

오늘(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MBC 금톧즈라마 '금혼령, 조선 혼인 금지령'(극본 천지혜, 연출 박상우·정훈)(이하 '금혼령')의 두 번째 OST인 은하의 '알고 있나요'가 발매된다.

‘금혼령’은 동명의 웹 소설이 원작으로, 7년 전 세자빈을 잃고 실의에 빠져 혼인 금지 명령을 내린 왕 이헌 앞에 죽은 세자빈으로 빙의가 가능하다는 혼인 사기꾼 소랑이 나타나 벌이는 센세이셔널 궁궐 사기극이다.

‘알고 있나요’는 극중 소랑(박주현)의 테마곡으로, 가창을 맡은 은하는 예쁘고 가녀린 목소리로 발랄함 뒤에 숨겨진 애달픈 소랑의 마음을 극적으로 표현해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높인다.

최근 ‘금혼령’에서 소랑은 특유의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매료시킨데 이어 이헌(김영대), 이신원(김우석)과의 삼각관계 시작을 예고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은하의 순수하고 맑은 음색과 탄탄한 가창력으로 완성된 ‘알고 있나요’는 다채로운 매력을 지닌 소랑의 캐릭터를 한층 완벽하게 꾸며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이번 새 OST가 크리스마스 이브에 공개되는 만큼, 많은 드라마 팬들에게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물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날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Copyright ⓒ pickcon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