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봄날' 뮤직비디오, 조회수 5억뷰 돌파…통산 15번째 5억뷰

방탄소년단 '봄날' 뮤직비디오, 조회수 5억뷰 돌파…통산 15번째 5억뷰

시아뉴스 2022-12-24 11:50:01 신고

3줄요약

]그룹 방탄소년단 '봄날' 뮤직비디오가 5억뷰를 돌파했다.

방탄소년단이 2017년 2월 발표한 '윙스 외전: 유 네버 워크 얼론' 타이틀곡 '봄날'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수가 23일 오후 8시 22분 5억을 넘었다. 이로써 '봄날'은 방탄소년단의 통산 15번째 5억뷰 뮤직비디오가 됐다.

'봄날'은 브릿록 감성과 일렉트로닉 사운드가 결합된 얼터너티브 힙합곡으로, RM과 슈가의 경험담을 가사에 담은 노래다. 각 멤버 특유의 음색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이 곡은 멀어진 친구와의 만남을 기다리며 희망을 잃지 않는다는 따뜻한 메시지를 담고 있다.

'봄날' 뮤직비디오는 황량했던 들판이 봄의 풍경으로 바뀐 것처럼, 따뜻한 재생과 희망의 메시지를 놓지 않는 모습을 그렸다. 한 편의 영화 같은 영상과 멤버들의 아련한 표정 연기에서 풋풋한 소년미를 느낄 수 있다.

'윙스 외전: 유 네버 워크 얼론'은 미국 빌보드 앨범차트 빌보드200에 61위로 진입했으며, 2주 연속 차트인했다. 타이틀곡 '봄날'은 공개된 이래 5년 넘게 멜론 '톱 100'에 자리하며 꾸준히 사랑받았다.

방탄소년단은 이번에 5억뷰를 넘긴 '봄날'을 포함해 총 39편의 억 단위 조회수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고 있다.

Copyright ⓒ 시아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