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정환 vs 이영표, 지략 대결…이동국 선수 출격

안정환 vs 이영표, 지략 대결…이동국 선수 출격

시아뉴스 2022-12-25 11:25:01 신고

3줄요약

= 안정환 감독과 이영표 감독의 지략 대결이 펼쳐진다.

25일 오후 방송되는 JTBC '뭉쳐야 찬다 2'에서는 제주도 도장 깨기를 일주일 앞둔 '어쩌다벤져스'가 '강원FC 프런트 팀'을 상대로 마지막 점검에 나선다.

'어쩌다벤져스' 안정환 감독과 '강원FC 프런트 팀' 이영표 감독은 같은 포메이션, 다른 전략으로 팽팽하게 맞선다. 특히 팀에서 다양한 역할을 맡고 있는 이영표 감독이 선수로도 나서 보는 재미를 극대화시킨다. 대한민국 최고의 수비수로 손꼽히는 이영표 감독은 선수 시절 공식 포지션인 좌측 풀백이 아닌 좌측 윙 포워드를 맡아 색다른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이영표 감독과 이동국 수석 코치가 20년 만에 필드에서 만난다. 이영표 감독이 투입되자 안정환 감독이 이동국 수석 코치를 깜짝 투입시킨 것. 이에 이동국 수석 코치가 '이동국 군대 가라 슛'의 한을 푸는 '이영표 집에 가라 슛'을 만들어낼 수 있을지 두 사람의 스페셜 매치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더불어 이날 경기에서는 아무도 예상하지 못한 중거리 슛으로 경기를 찢어버린 주인공이 탄생한다. 구석으로 제대로 꽂힌 슈팅에 "손흥민 골이었다", "저건 막을 수 없는 볼이야", "인생골이다"라는 뜨거운 반응을 얻은 선수는 누구일지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한편, 이영표 감독이 '어쩌다벤져스' 중 자신과 비슷한 스타일을 가진 선수로 류은규를 지목한다. 이영표 감독이 인정하는 에이스 류은규는 '헛다리 장인' 이영표 감독과 30초 스텝오버 대결에 돌입, 맹활약을 예고하고 있다.

Copyright ⓒ 시아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