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연기 잘하네" 현빈 닮은 아들 최초 공개한 손예진에 이민정이 남긴 의미심장한 댓글

"발연기 잘하네" 현빈 닮은 아들 최초 공개한 손예진에 이민정이 남긴 의미심장한 댓글

살구뉴스 2022-12-26 13:49:16 신고

3줄요약
온라인 커뮤니티/손예진 인스타그램 온라인 커뮤니티/손예진 인스타그램

 


손예진이 크리스마스 이브에 최초로 아들 사진을 공개하며 현빈을 언급해 주목 받고 있습니다. 이 가운데, 동료 배우 이민정이 남긴 의미심장한 댓글에 이목이 쏠리고 있습니다.

손예진 인스타그램 손예진 인스타그램

 


손예진은 12월 24일 장문의 글과 함께 지난달 출산한 아들의 발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예진의 것으로 보이는 손에 자그마한 아들의 발이 올려져 있습니다.

손예진은 "메리 크리스마스"라며 인사를 전한 뒤 "올한해는 저한테 더욱더 특별한 한해 였어요. 아시다시피 저희 부부에게 소중한 생명이 태어났어요. 한 생명이 태어나기까지는 많은분들의 진심어린 애정과 도움이 필요하다는걸 절실히 깨닫고 고마운분들께 마음을 전하고 싶어요"라고 인사했습니다.

이어 손예진은 아기 '알콩이'가 예정일보다 조금 일찍 태어나 걱정 됐지만, 자연 분만으로 무사히 출산했다고 전했습니다.

VAST 엔터테인먼트 VAST 엔터테인먼트

 


손예진은 "아이를낳고 비로소 조금 어른이 되어가는것같아요. 소중하고 작은 어린생명을 마주하며 우리모두 누군가의 딸이고 아들인것을 새삼 알게되었고 이세상 모든 아기들은 존재 자체로 빛인것을. 그리고 나보다 더 사랑하는 존재를 만났을때 스스로의 무력함과 동시에 뭐든 할 수 있겠다는 강인함을 느꼈어요"라며 엄마로서의 모성애를 드러냈습니다.

또 손예진은 "이 모든 과정을 함께하며 하루하루 고슴도치로 변신하고있는 당신께도 감사합니다"라며 남편 현빈에 대한 사랑도 전했습니다.

손예진의 사진에 절친 오윤아는 "예진아 고생했어~ 발도 잘 생겼네"라고 댓글을 달았고, 또 다른 절친 이민정은 손예진 아들의 발사진에 "발 연기 잘하네"라며 재치있는 댓글을 달아 웃음을 전했습니다.

현빈 해외 출장 잡혀...손예진 독박육아 당첨?

스타뉴스 스타뉴스

 


배우 현빈과 손예진은 지난 3월 31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이후 결혼 8개월만인 11월 27일 아들을 품에 안았습니다. 당초 손예진은 12월 출산 예정이었으나 11월 27일에 예상보다 일찍 득남했습니다.

현빈은 당시 영화 '하얼빈' 촬영을 위해 몽골에 머물고 있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에 현빈이 손예진의 출산 과정에 함께하지 못했다는 소식이 전해졌으나 이는 사실이 아니었습니다.

현빈 소속사 VAST엔터테인먼트는 "현빈은 한국에 있으며 (손예진의) 출산 당시 곁에 있었다"고 설명했습니다.

VAST엔터테인먼트 VAST엔터테인먼트

 


한편, 앞서 영화 촬영을 앞둔 현빈의 2023년 일정이 공개되며 손예진의 독박 육아 논란이 불거지기도 했습니다. 영화계에 따르면 현빈이 주연을 맡은 영화 ‘하얼빈’ 팀은 2023년 1월 20일 라트비아행 비행기에 몸을 실으며, 약 한달 반 가량 진행되는 대규모 로케이션 촬영이 진행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당시 주연 배우 현빈은 아내 손예진이 출산을 앞두고 있어 출국 여부를 조율 중으로 알려졌습니다. 

만약 현빈이 1월 해외 촬영을 떠나면 아빠가 된 지 한 달 만에 장기간 집을 비우게 됩니다. 손예진이 홀로 육아를 해야 하는 만큼, 스케줄을 앞둔 현빈의 고민이 클 것으로 예상되었습니다.


 

스케줄 조정돼... 공동육아 가능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하지만 최근 전해진 소식에 따르면 현빈의 영화 촬영 시작 전까지 공동 육아가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현빈은 2023년 설 연휴까지 아들, 아내의 곁에서 시간을 보내며 촬영 일정을 소화합니다. 영화 ‘하얼빈’ 팀이 2023년 1월 25일부터 해외 촬영에 본격 착수하기 때문입니다.

2022년 12월 1일 OSEN 취재 결과 현빈이 캐스팅 된 우민호 감독의 새 영화 ‘하얼빈’은 2023년 1월 25일 라트비아에서 본격 현지 촬영을 시작합니다. 당초 1월 20일로 잘못 알려졌던 것입니다.

VAST엔터, CJ ENM VAST엔터, CJ ENM

 


우민호 감독과 스태프는 2023년 1월 25일 촬영 일정에 맞춰 라트비아에 도착해 현지 촬영에 들어갈 예정입니다. 현빈, 박정민, 조우진, 전여빈, 유재명, 박훈 등 주요 배우들은 각자의 해외 촬영 스케줄에 맞춰 출·입국합니다.

시나리오에 나온 해외 촬영분량이 캐릭터별로 다르기 때문에, 배우들 역시 라트비아로 떠나고 도착해서 머무는 기간도 상이합니다. 1월 20일 다같이 떠나는 게 아닌 데다, 같은 기간 머무르지도 않는다는 얘기입니다.

현빈, 박정민, 조우진, 전여빈, 유재명, 박훈 등 주요 출연자들은 한국에서 설 연휴를 보낸 뒤 개인 일정에 맞춰서 출국할 계획입니다. 이에 따라 현빈은 2022년 11월 27일 첫 아들을 출산한 아내와 함께 두 달 가깝게 공동 육아합니다.

과거 보도되었던대로 1월 해외 촬영을 떠나면 현빈이 아빠가 된 지 한 달 만에 장기간 집을 비우게 됩니다. 손예진이 홀로 육아를 해야 하기 때문에 현빈 본인은 당연하고 네티즌들의 걱정도 상당했지만, 스케줄이 조정됨으로써 한시름 덜 것으로 보입니다. 


 

비주얼 부부 2세 얼굴 기대감 최고조

엠에스팀엔터 엠에스팀엔터

 


한편, 현빈과 손예진 부부의 득남 소식에 완벽한 외모의 두 사람 유전자를 고스란히 물려받을 '2세'에 대한 관심도 당연히 최고조입니다.

결혼 당시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한 두 사람의 2세 가상 얼굴 사진이 온라인을 떠돌며 화제가 됐던 만큼, 부모가 된 두 사람의 아들에 대한 관심은 앞으로 더욱 치솟을 것으로 전망됩니다.

앞서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이들의 2세 합성 예상 사진은 뜨거운 관심을 받은 바 있습니다. 네티즌들이 사진 애플리케이션에서 '미래2세' 필터에 현빈, 손예진 각각의 사진을 넣고 완성한 합성사진 속 아이는 선남선녀인 두 사람을 닮아 빼어난 이목구비를 보였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이 아이는 현빈의 의젓한 분위기와 손예진의 초롱초롱한 눈망울을 닮아 있었습니다. 이 아이는 두사람의 깨끗한 피부와 오똑한 콧날도 닮아있었습니다.

손예진이 여섯 살 무렵 찍은 가족 사진도 재조명되었습니다. 손예진의 어린 시절 가족 사진에 찍힌 아버지는 뚜렷한 이목구비와 보조개가 들어간 미소로 시선을 모읍니다. 특히 지금의 현빈과 너무나도 닮은 모습이라, 놀라움을 자아냅니다.

이런 이유로 현빈-손예진의 DNA를 물려받은 아들은 아빠를 닮았을 것이라는 기대를 받고 있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이 외에도 현빈과 손예진의 실제 어린시절 모습도 조명됐습니다. 두 사람은 어린시절 사진에서도 서로 닮은 큰 눈과 이목구비를 보였습니다.

누리꾼들은 현빈-손예진 부부의 득남 축하와 함께 "아들 정말 잘생겼을 듯", "와 태어났는데 엄마가 손예진 아빠가 현빈", "아기가 얼마나 예쁠까" 등의 반응을 보이며 2세에 대한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한편, 1982년생으로 올해 나이 41세인 손예진은 21세기에 나타난 클래식 멜로의 여왕입니다. 그녀는 2001년 청춘스타로 혜성처럼 등장해 청순 미녀 배우로 단숨에 스타 반열에 올랐습니다.

손예진과 동갑인 현빈은 중후한 목소리, 우수에 차 있는 눈빛으로 유명한 매력적인 배우입니다. 2003년 KBS 드라마 <보디가드> 에서 이세은의 스토커 역할로 데뷔했으며, '논스톱4'를 통해 스타덤에 올랐습니다. 이후  MBC 드라마 <아일랜드> 의 강국 역을 맡으며 후속작도 터뜨려 성공가도를 달리기 시작했습니다.

Copyright ⓒ 살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