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규한 “최여진? 친동생 같아…드라마서 멜로 후 마음 허했다”

이규한 “최여진? 친동생 같아…드라마서 멜로 후 마음 허했다”

시아뉴스 2022-12-29 07:50:02 신고

3줄요약

이규한이 최여진에 대해 언급했다.

지난 28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46회에서는 배우 이규한이 김원희에게 신랑수업 면접을 받아, 합류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신랑학교 교감’ 김원희는 절친한 동생인 이규한을 만나 면접을 진행했다. 김원희는 이규한에게 “너를 결혼을 시켜야겠어!”라며 출사표를 던진 뒤, 입학지원서를 꺼냈다.


김원희는 이규한이 ‘특기’란에서 망설이자, “춤! 너 컷 하면 클럽 갔잖아”라며 과거사를 폭로해 이규한을 어질어질하게 만들었다.

하지만 이규한은 즉흥 상황극에서 아내 역할인 김원희에게 잔소리 폭격을 날리며 복수에 성공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이규한은 “저희 집엔 방마다 청소기가 있다. 설거지는 밥을 먹으면서 한다”고 밝혀 ‘신입생’ 브라이언을 능가하는 ‘초특급 깔끔남’의 탄생을 알렸다.

그런가 하면 최여진과의 관계를 묻자, “그냥 친동생 같은 동생이다. 드라마에서 상대역이었는데 여진이가 깊은 멜로를 한 게 제가 처음이었다고 하더라. 저도 그 드라마 끝나고 마음이 되게 허했다”고 털어놔 눈길을 끌었다.

끝으로 이규한은 자신의 신랑점수를 100점 만점에 7.8점으로 매기면서, “혼자 사는 것에 완벽해져 있다 보니 둘이 사는 것에 미흡하다”고 자평했다.

한편 정성호는 스튜디오 출연진들이 ‘득남 축하’ 인사를 건네자, “50세에 또 아버지가 됐다”며 행복해하는 한편, “장모님이 ‘이제 공장 좀 닫으라’고 하셨다”고 밝혀 폭소를 안겼다. 뒤이어 정성호는 다섯째 ‘히어로’ 출산 전, 가족과 함께한 일상을 공개했다. 정성호 가족은 함께 ‘히어로’의 초음파 영상을 보며 뭉클한 시간을 보냈다.

또한 온 가족이 ‘히어로’의 이름 짓기에 나선 가운데, 정성호는 “힘들던 시절, 모창가수 ‘정재범’으로 떴다. 흔쾌히 모창을 허락해준 임재범 선배님께 감사하며 넷째 이름을 재범이라고 지었다”는 비화를 밝혀 눈길을 끌었다.

잠시 후, 정성호와 아이들은 경맑음의 ‘최애 음식’인 수제비를 직접 만들었다. 이후 수제비를 나눠 먹은 가족들은 아카펠라로 이벤트 분위기를 조성한 뒤, 각자 그린 그림, 편지 등을 경맑음에게 선사했다. 경맑음은 눈물을 쏟았고, 아이들도 함께 울며 따뜻한 교감을 나눠 모두의 마음을 훈훈하게 만들었다.

Copyright ⓒ 시아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