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철 "신봉선 씨가 3개월 계약연애 제시, 내년에 어떤 일이 벌어질지 기대해달라"

김영철 "신봉선 씨가 3개월 계약연애 제시, 내년에 어떤 일이 벌어질지 기대해달라"

시아뉴스 2022-12-29 07:55:02 신고

3줄요약

29일 방송된 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에서는 DJ 김영철이 신봉선이 제안한 계약연애에 대해 언급했다.


이날 DJ 김영철은 "철업디, 이제 해명해달라. 신봉선 씨 사건"이라는 한 청취자의 요청을 소개하며 "이걸 제가 여기에서 해명해도 될까. 사실 신봉선 씨가 먼저 제안한 거다. 파퀴아오 경기장에 가서 '봉선아, 너무 예쁘다. 왜 이렇게 예뻐졌어?'라고 했더니 '선배님, 저 만나보는 것 어때요?'라고 하더라. 사람들이 다 쳐다보니까 '3개월만요'라고 해서 빵 터졌다"라고 밝혔다.

이어 "연말에 만난 지 100일 된 남자친구와 매일 데이트하느라 바쁘다. 철업디도 봉선 님과 연말을 다정하게 보내시냐?"라는 한 청취자의 질문에 김영철은 "3개월 계약연애를 제시하셨다. 그래서 제가 어떻게 말했는지 모르겠는데 기사에는 '거절당했다'라고 나오더라. '연말 지나고 내년에 하는 게 어떠냐?'라고 한 거다. 연말에 저도 일정이 있지 않겠냐?"라고 설명하고 "내년에 신봉선 씨와 저에게 어떤 일이 벌어질지 기대해달라"라고 덧붙였다.

'김영철의 파워FM'은 매일 오전 7시부터 9시까지 SBS 파워FM에서 방송되며, PC 및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SBS 고릴라'를 통해서도 들을 수 있다.

Copyright ⓒ 시아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