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 ‘불타는 트롯맨' 예선전 PART 2 음원 공개 “신성·전종혁·손태진·남승민 등 포함 13곡”

MBN ‘불타는 트롯맨' 예선전 PART 2 음원 공개 “신성·전종혁·손태진·남승민 등 포함 13곡”

진실타임스 2022-12-29 08:54:10 신고

3줄요약
'불타는 트롯맨'의 예선전 PART 2 음원 [쇼플레이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불타는 트롯맨'의 예선전 PART 2 음원 [쇼플레이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불타는 트롯맨'의 예선전 PART 2 음원이 발매됐다.

 MBN ‘불타는 트롯맨’의 예선전 PART 2 음원이 지난 28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됐다.

 식지 않는 트롯의 열기로 ‘불타는 트롯맨’ 참가자들에 대한 많은 관심이 주목된 가운데 지난 21일, 예선전 PART1 음원이 공개 되며 시청자들의 몰입감을 더욱 고조 시켰다. 

 이어 지난 28일 정오 발매된 '불타는 트롯맨' 예선전 PART2 음원은 지난 27일 방송에서 참가자들이 선보인 다채로운 트롯 곡들을 수록해 색다른 매력의 보이스들을 들어 볼 수 있다. 

 가지각색 매력의 선곡을 보여 준 참가자들이 돋보이는 가운데 '불타는 트롯맨' 대표단들의 노래를 선곡한 참가자도 있었다. 타 오디션 프로그램에 참가했던 경험을 토대로 다시 한번 새로운 도전을 하는 박민호는 박현빈 대표의 ‘앗 뜨거’를 선곡해 예선전 무대에 참여했다. 아이돌 그룹 출신 다운 넘치는 끼와 잔망스러움으로 대표단의 마음을 뜨겁게 달구며 가볍게 올인을 받아 본선에 진출했다. 

 '팬텀싱어' 초대 우승팀 ‘포르테 디 콰트로’의 멤버 손태진은 팝페라와 구슬픈 트롯의 매력이 잘 어우러지는 '미워도 다시 한 번' 무대를 선보였다. 님을 그리워하는 마음이 담긴 노래를 애절한 보이스로 열창해 대표단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타 장르 출신 원석의 파워를 올인으로 입증했다.

 이 외에도 고막을 적시는 촉촉한 보이스로 감동을 안겼던 신성의 ‘정녕’과 국민대표단까지 울음을 터뜨리게 만든 남승민의 ‘엄마 꽃’을 비롯하여 강훈의 ‘안 올 거면서’, 무룡의 ‘대왕의 길’, 민수현의 ‘무심 세월’, 장영우의 ‘내가 바보야’, 전종혁의 ‘사랑의 미로’, 정다한의 ‘고향으로 가는 배’, 춘길의 ‘간대요 글쎄’, 한강의 ‘운명 같은 여인’, 황준의 ‘아버지의 강’까지 총 13곡이 수록됐다.

 한편, 다양한 장르와의 크로스 오버를 통한 다채롭고 새로운 트롯 장르의 탄생을 엿볼 수 있는 ‘불타는 트롯맨’ 예선전 PART 2 음원은 지난 28일 정오부터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됐으며, ‘불타는 트롯맨‘은 매주 화요일 밤 9시 20분 MBN에서 방송된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Copyright ⓒ 진실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