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대 출신’ 박성웅, 진짜 변호사 된다..’이혼 전문’ 최유나 변호사와 만남

‘법대 출신’ 박성웅, 진짜 변호사 된다..’이혼 전문’ 최유나 변호사와 만남

시아뉴스 2022-12-29 08:55:01 신고

3줄요약

] 박성웅이 ‘워크맨2’에 출연해 변호사가 된다.

오는 30일 공개되는 웹예능 ‘워크맨2’ 변호사 편에서 박성웅은 장성규와 함께 최유나 변호사를 만나 변호사의 세계를 직접 체험할 예정이다.

SLL에서 제작하는 ‘워크맨2’는 장성규가 직접 다양한 직업을 체험하며 일터의 생생한 정보를 솔직한 입담으로 풀어내는 유튜브 콘텐츠로, 박성웅은 영화 ‘젠틀맨’에서 로펌 재벌을 연기한 만큼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이혼 전문 변호사로 출연해 솔직한 입담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는 최유나 변호사는 박성웅, 장성규의 사수가 되어 사건 배당부터 사건 회의, 소장을 작성하는 법 등을 가르치며 신입 변호사들을 이끈다.

박성웅은 ‘젠틀맨’에서 귀족 검사 출신의 로펌 재벌 '권도훈'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 만큼, 직접 변호사 업무를 체험해보며 시청자들에게 생생한 경험을 전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촬영 현장에서 박성웅은 실제 법대 출신답게 법조계에서 사용하는 용어를 먼저 맞히는가 하면 사건 분석 역시 척척 해내며 첫 체험답지 않은 면모를 선보여 재미를 배가시켰다. 뿐만 아니라, 장성규와 주고받는 티키타카부터 함께 출연한 신입 변호사들과의 케미를 뽐내기까지 시종일관 유쾌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박성웅의 색다른 매력을 엿볼 수 있는 ‘워크맨2’는 오는 30일 금요일 오후 6시에 ‘워크맨’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cykim

SLL

Copyright ⓒ 시아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