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서원x공찬 '비의도적 연애담', 두 男子 애틋 포옹

차서원x공찬 '비의도적 연애담', 두 男子 애틋 포옹

이데일리 2022-12-29 09:05:25 신고

3줄요약
‘비의도적 연애담’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비의도적 연애담’ 차서원과 공찬이 포옹을 했다.

피비작가의 동명 인기 만화를 원작으로 한 드라마 ‘비의도적 연애담’(극본 신지안 연출 장의순 제작 ㈜넘버쓰리픽쳐스)은 ‘시작은 비도의적, 하지만 연애는 비의도적!’ 거짓말로 시작된 관계에서 진짜 사랑이 된 두 사람의 이야기를 그린 심장 쫄깃 신뢰 회복 로맨스이다. 차서원(윤태준 역), 공찬(지원영 역) 매력적인 두 남자의 훈훈한 케미스트리가 두근두근 설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앞서 ‘비의도적 연애담’ 제작진은 3종의 티저 포스터를 순차적으로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차서원과 공찬, 오직 두 주인공의 매력과 케미스트리에만 집중한 티저 포스터 3종은 카피 한 줄 없이도 작품의 분위기를 오롯이 전했다. 특히 3차 티저 포스터에서 두 남자의 첫 터치가 포착된 만큼, 12월 29일 공개될 마지막 티저 포스터에 많은 관심이 모였다.

이런 가운데 12월 29일 ‘비의도적 연애담’ 4차 티저 포스터가 베일을 벗었다. 공개된 ‘비의도적 연애담’ 4차 티저 포스터는 늦가을 밤 그림 같은 가로수길 한가운데에 선 차서원과 공찬의 모습을 담고 있다. 가로등 불빛만 빛나는 밤, 길을 예쁘게 수놓은 낙엽, 마주 선 채 서로를 끌어안은 차서원과 공찬. 두 남자의 얼굴이나 표정이 보이지 않음에도 로맨틱한 분위기가 가득하다.

다정한 미소, 눈 맞춤, 첫 터치, 포옹. 이렇게 해서 ‘비의도적 연애담’ 4종의 티저 포스터가 모두 공개됐다. 극 중 특별한 사랑을 하게 될 차서원과 공찬이 서서히 가까워지는 모습을 통해 빛나는 케미스트리를 더욱 인상적으로 보여준 4종의 티저 포스터였다. 티저 포스터만으로도 이토록 설레는 ‘비의도적 연애담’이 본 드라마에서 보여줄 로맨스가 어떤 것일지 궁금하고 또 기대된다.

한편 2023년 공개될 ‘비의도적 연애담’을 미리 볼 수 있는 달력과 다이어리가 12월 28일 출시됐다. 시기에 구애받지 않고 사용할 수 있는 ‘만년’ 형태로 제작된 ‘비의도적 연애담’ 달력과 다이어리에는 4인 주인공의 미공개 컷들이 대량으로 포함돼 있다. 주요 온라인 서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수익금 중 일부는 주연 배우 4인의 이름으로 기부할 예정이다.

‘비의도적 연애담’은 2023년 상반기 공개된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