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논 뉴트리시아, 분유 압타밀 '프로푸트라' 리뉴얼 제품 론칭

다논 뉴트리시아, 분유 압타밀 '프로푸트라' 리뉴얼 제품 론칭

아주경제 2022-12-29 09:55:25 신고

3줄요약
[사진=뉴트리시아]
영유아 관련 유럽 1위 브랜드 다논 뉴트리시아(Danone Nutricia)가 인기 분유 압타밀의 리뉴얼 제품을 론칭했다. 

다논 뉴트리시아는 인기 분유 압타밀 프로푸트라(Aptamil Profutura) 리뉴얼 패키지 제품인 '압타밀 프로푸트라 듀오어드밴스(Aptamil Profutura DUOADVANCE)'를 국내 공식 수입처 '㈜아이베'를 통해 제품별 각 3만8900원에 판매한다고 29일 밝혔다.

압타밀 프로푸트라 듀오어드밴스는 기존 프로푸트라와 동일한 제품이며, 다논 그룹의 가장 주된 정책인 하나뿐인 지구, 하나뿐인 건강(One Planet, One Health)에 맞춰 제조과정부터 탄소배출을 줄이고, 재활용률 가용성을 높인 새로운 패키지로 리뉴얼돼 출시됐다.

또한 특허를 받은 레시피로 뉴트리시아사의 영유아의 장내 환경 개선과 면역성 강화를 위해 16가지의 비타민과 미네랄 등이 함유돼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모유올리고당HMO'의 주성분인 '갈락토올리고당(Gallictooligosaccharides, GOS)'과 '프락토올리고당(fructooligosaccharides, FOS)'이 함유돼 있으며, 우유 속에 들어있는 지방 성분으로 탄수화물 및 단백질과 함께 3대 영양소로 알려져 있는 'Sn-2 팔미트산염' 유지방이 함유됐다. 

해당 제품은 뉴트리시아 공식 네이버 스토어 및 각종 온라인 몰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1월 내에 오프라인 매장에도 입점될 계획이다.

뉴트리시아는 엄마들을 위한 커뮤니티 '압타클럽'을 통해 각종 혜택 제공은 물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압타클럽은 임신 또는 육아를 하고 있는 엄마들에게 임신 주차별 또는 아기 월령에 따른 육아 및 영양 관련 자료를 제공 및 엄마들을 위한 캠페인, 이벤트를 진행하는 커뮤니티이다.

임신 중 또는 생후 3개월 이하 아기를 육아 중인 엄마에게는 가입 기념 압타하우스 패키지 웰컴 선물 제공하며, 임신 주차별 또는 아기 월령 영양 정보 및 '위 케어(WE CARE)' 캠페인 및 다양한 이벤트 및 혜택을 제공한다.

압타클럽은 '카카오톡 채널' 뉴트리시아 ELN 및 압타클럽 홈페이지를 통해 가입할 수 있으며, 네이버 주소창 또는 인스타그램에서 '압타클럽'을 검색하면 현재 진행 중인 캠페인 또는 이벤트 등을 확인할 수 있다.

뉴트리시아는 액티비아, 에비앙, 볼빅 등을 운영하는 세계적인 식품 기업인 다논그룹의 영유아 식품 및 환자식 분야 전문 기업으로, 엄격한 품질 및 안전 규격을 준수해 현재 150개국에 진출해 있다. 120여 년 이상의 축적된 경험으로 50년이 넘는 기간 동안 영유아 관련 연구와 혁신을 지속해 오고 있다.

뉴트리시아 연구소에는 500여 명의 생명과학, 식품과학 분야 전문가들이 각 소비자의 특성에 맞는 균형 있는 영양 설루션을 개발하고 있으며, 영유아 영양식뿐만 아니라 환자용 특수영양식품 등을 지속적으로 연구 및 개발 중이다.

현재 다논 뉴트리시아는 한국에서 압타밀 프로누트라, 프로푸트라를 판매하고 있으며, 특수의료용도 식품인 인파트리니, 네오케이트, 듀오칼 등을 판매 중이다. 

Copyright ⓒ 아주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