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쉐프파트너' 공식스토어 오픈…"그로서리 경쟁력 강화"

​SSG닷컴, '쉐프파트너' 공식스토어 오픈…"그로서리 경쟁력 강화"

아주경제 2022-12-29 09:56:16 신고

3줄요약
SSG닷컴 쉐프파트너 공식스토어. [사진=SSG닷컴]



SSG닷컴은 수입육 가공업체 ‘쉐프파트너’ 공식스토어를 오픈해 고품질 호주산, 미국산 소고기 상품을 판매한다고 29일 밝혔다. 

‘쉐프파트너’는 2000년 설립된 축산물 유통 전문기업 ‘오케이미트’의 자회사로, 자체적인 가공 역량을 바탕으로 이마트 등 대형 유통업체에 상품을 공급하고 있다.

이번 입점으로 SSG닷컴은 ‘호주산 와규’, 목초를 먹여 키운 ‘호주산 케이프그림’, ‘호주산 곡물’, ‘미국산 블랙앵거스’, ‘미국산 프라임’, ‘양념육’ 등 총 50여종 상품 라인업을 확보해 선보인다. 꽃갈비살, 본갈비살, 부채살, 삼각살, 치마살, 살치살 등 다양한 부위 상품을 둘러볼 수 있다.

고객은 온라인 전용 물류센터 네오(NE.O)에서 ‘쓱배송’으로 구매하는 정육 상품과 더불어, 전국 권역에서 택배배송으로 높은 품질의 ‘쉐프파트너’ 상품을 신선하게 받아볼 수 있게 됐다.

공식스토어 오픈 기념 행사도 준비했다. 이날부터 ‘호주산 와규 우삼겹 바로구이 500g’을 1000팩 한정, 1+1 구성으로 저렴하게 선보인다. ‘더 맛있는 호주산 양념 소불고기 1kg’도 1000팩 한정으로 30% 할인 판매한다. 

향후 SSG닷컴은 ‘쉐프파트너’ 공식스토어에서 소용량 묶음 상품 및 특수부위별, 용도별, 가격대별 묶음 상품 등 여러 기획 상품을 운영할 예정이다.

이명근 SSG닷컴 그로서리담당은 “20년 이상 정육 상품만을 전문적으로 취급해 온 ‘쉐프파트너’ SSG닷컴 입점을 통해 믿을 수 있는 신선한 그로서리 상품을 고객에게 제공하고자 한다”며 “엄선해 준비한 오픈 특가 행사 상품으로 품질 좋은 소고기를 맛있게 즐겼으면 한다”고 말했다.

Copyright ⓒ 아주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인기 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