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플레이, 보니지코리아와 사용자 인증 사업 공동 추진

스카이플레이, 보니지코리아와 사용자 인증 사업 공동 추진

경향게임스 2022-12-29 09:59:40 신고

스카이플레이는 CPaaS(Communication Platform as a Service) 전문기업 보니지코리아와 글로벌 사용자 인증 강화 사업 공동 추진을 위한MOU를 체결했다고 12월 29일 밝혔다.
 

보니지코리아 강은석 지사장(좌)과 스카이플레이 장상옥 대표(제공=스카이플레이) 보니지코리아 강은석 지사장(좌)과 스카이플레이 장상옥 대표(제공=스카이플레이)

스카이플레이는 캐주얼 게임 퍼블리싱과 NFT 플랫폼을 제공하는 기업이며, 이번 MOU 체결은 글로벌 시장 진출을 염두에 두고 있는 국내 게임업체의 해외 진출에 필수적인 사용자 인증 및 보안 강화를 돕기 위함이다.
스카이플레이 장상옥 대표는 “국내외 게임 퍼블리싱을 위해서는 글로벌 사용자 인증과 보안 기술이 매우 중요하다. 지난 3개월 간 양사 대표를 포함한 보안 담당 전문가 및 임원진들이 참여한 기술 검증 미팅 과정을 통해 보니지코리아의 사용자 인증 솔루션의 우수성과 안정성을 검증하여, 보니지코리아의 솔루션을 채택하였다. 국내외 게임개발사를 포함한 기업 고객들에게 보니지코리아의 솔루션을 기반으로 하여, 스카이플레이의 현재의 운영 노하우를 결합하여 차별화된 서비스를 고객들에게 제공할 수 있다는 확신을 갖게 되어 공동사업에 합의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보니지코리아 강은석 지사장은 "양사의 이번 기술 협력은 보니지코리아가 새로운 시장으로 급성장하고 있는 블록체인, NFT, 캐주얼 게임을 포함한 다양한 고객사에 글로벌 인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전략의 일환”이라며 “보니지코리아는 앞으로도 양사의 협력 관계를 토대로 한국 시장에서의 CPaaS 시장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고 스카이플레이는 훌륭한 비즈니스 파트너가 될 것으로 예상한다”라고 말했다.

Copyright ⓒ 경향게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인기 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