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아♥' 고우림 성대모사·배두훈 모창...포레스텔라, 재미 잡았다 (유퀴즈)

'김연아♥' 고우림 성대모사·배두훈 모창...포레스텔라, 재미 잡았다 (유퀴즈)

엑스포츠뉴스 2022-12-29 10:59:01 신고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이나영 인턴기자) 크로스오버 그룹 포레스텔라(Forestella)가 '유퀴즈'에서 라이브와 재미를 모두 잡았다. 

지난 28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는 포레스텔라가 출연했다. 

이날 포레스텔라는 훈훈한 비주얼로 등장해 신곡 ‘유토피아’를 선보였다. 콘서트에서 볼 듯한 환상적인 하모니와 가창력에 MC들은 감탄했다.



포레스텔라로 뭉친 네 사람은 ‘팬텀싱어’ 당시 불렀던 노래를 다시 부르며 그때의 감동을 선사했다.

유재석은 “포레스텔라하면 커버 무대를 빼놓을 수 없다”며 ‘보헤미안 랩소디’, ‘배드 로맨스’, ‘챔피온스’, ‘나 가거든’ 등을 언급했고, 포레스텔라는 그 중 ‘보헤미안 랩소디’ 무대를 라이브로 선보이며 뜨거운 감동을 안겼다.

또한 노래 뿐만 아니라 개인기도 출중하다는 유재석의 언급에 배두훈은 SG워너비, 임창정 모창으로 놀라움을 안겼다. 이어 고우림은 ‘부럽지가 않아’를 장기하와 이선균 성대모사로 불렀고, 지코의 ‘새삥’ 퍼포먼스를 화려하게 펼쳐내 뜨거운 박수를 받았다. 

‘유퀴즈’ 타임에서는 커버했던 곡들의 발매 순서를 아쉽게 틀려 성공하지 못했다. 하지만 멤버들은 ‘자기백’에서 유쾌한 선물들을 고르며 즐거운 시간을 마무리했다.

한편 포레스텔라는 내년 1월 7일과 8일 서울 올림픽공원 SK핸드볼경기장, 14일과 15일 부산 벡스코 오디토리움에서 '22-23 The Royal Concert : The palace of Forestella' 공연을 이어간다.

사진=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방송 화면 캡처


이나영 기자 mi994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