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MG엔터 '티니핑’ 시즌2, 中 최대 OTT서 인기 급상승 순위 1위

SAMG엔터 '티니핑’ 시즌2, 中 최대 OTT서 인기 급상승 순위 1위

제주교통복지신문 2023-01-02 16:46:12 신고

3줄요약

[제주교통복지신문 이소민 기자] 에스에이엠지엔터테인먼트(SAMG엔터)는 자사의 3D(3차원) 애니메이션 ‘반짝반짝 캐치! 티니핑’이 중국 OTT(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공개 하루 만에 인기 급상승 순위 1위에 올랐다고 2일 밝혔다.

지난달 29일 중국 4대 OTT 플랫폼인 유쿠, 텐센트, 아이치이, 망고에서 동시 공개된 ‘반짝반짝 캐치! 티니핑’은 공개 직후 유쿠와 아이치이에서 인기 방영 순위 및 실시간 인기 급상승 콘텐츠 순위에서 1위에 올랐다.

반짝반짝 캐치! 티니핑은 중국 OTT 플랫폼에서 최초 공개 이후 현재까지 누적 조회수 1억회 이상을 기록 중이며 이는 지난 2021년 중국에서 공개한 ‘캐치! 티니핑 시즌 1′ 대비 3배 이상 빠른 속도다.

SAMG엔터의 중국 파트너 기업 와우따띠(惊奇和睿) 관계자는 “곧 중국 최대 명절인 ‘춘절’ 시즌이 다가오고 있는 가운데 반짝반짝 캐치! 티니핑은 지금보다 더 폭발적인 반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김수훈 SAMG엔터 대표는 “올해는 중국 현지 법인을 통해 캐치! 티니핑 MD(기획상품)의 생산과 유통 등 직접 사업 영역을 대폭 확대하고 캐치! 티니핑의 신규 시즌 론칭 시기에 맞춰 공격적인 마케팅을 전개하면서 안정적으로 매출을 확대해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반짝반짝 캐치! 티니핑’은 중국 10대 애니메이션 채널인 '진잉카툰'에서도 오늘부터 방영이 예정됐다. 시간대는 오후 7시 30분부터 8시까지로, 하루 2편씩 송출된다. 이 외에도 'JIAJIA 카'와 '베이징 카쿠카툰'등 채널에서 방영하며 중국 키즈 콘텐츠 시장 진출을 확대할 전망이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

Copyright ⓒ 제주교통복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