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석 ♥' 잡은 아이유, '브로커' 북미 개봉→외신 극찬

'이종석 ♥' 잡은 아이유, '브로커' 북미 개봉→외신 극찬

조이뉴스24 2023-01-02 16:50:57 신고

3줄요약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가수 겸 배우 아이유 주연작인 '브로커'가 북미 개봉과 함께 주요 외신의 폭발적인 찬사를 받고 있다.

'브로커'는 베이비 박스를 둘러싸고 관계를 맺게 된 이들의 예기치 못한 특별한 여정을 그린 영화로, 송강호와 강동원, 아이유(이지은), 배두나, 이주영 등이 출연했다.

'브로커'가 북미 개봉 후 극찬을 얻고 있다. [사진=CJ ENM]

'브로커'는 지난 12월 26일 북미 개봉 이후, 로튼 토마토 신선도 지수 91%, 팝콘 지수 95%라는 높은 수치를 기록하며 작품성과 대중성을 동시에 입증했다. 여기에 해외 유수 언론과 평단의 폭발적인 극찬도 이어지고 있어 '브로커'를 향한 높은 관심을 실감케 한다.

"자연스럽게 스며드는 영화"(BBC.com),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은 정직하게 해피 엔딩을 그려냈다"(The New York Times),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 특유의 유려한 리듬과 어우러져 사랑스러운 영화가 탄생했다"(The Hollywood Reporter), "잊을 수 없을 정도로 심장을 끌어당겼다"(Slash Film),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의 또 다른 가족 우화의 탄생"(Los Angeles Times), "천천히 형성되는 유대감 속에서 배우는 인생의 교훈"(Time Out), "진정한 가족의 의미를 다시 한번 느끼게 하는 영화"(Asia Pacific Arts), "시간과 공간의 경계를 초월하는 앙상블"(Reverse Shot) 등 다채로운 찬사가 쏟아지고 있다.

'브로커'는 프랑스(지난 12월 7일), 스페인(지난 12월 21일)에서 개봉되어 뜨거운 호평이 이어지고 있어 지칠 줄 모르는 흥행세에 힘을 더하고 있다. 또한 포르투갈(1월 5일), 덴마크(1월 26일), 영국(2월 24일), 독일(3월 16일) 개봉을 앞두고 있어 '브로커'가 보여줄 글로벌 흥행 릴레이에 대한 귀추가 주목된다.

Copyright ⓒ 조이뉴스24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