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릿속에 성관계밖에 없나” 10기 옥순, ‘호텔방’ 스킨십 영상 악플에 결국 폭발

“머릿속에 성관계밖에 없나” 10기 옥순, ‘호텔방’ 스킨십 영상 악플에 결국 폭발

이슈맥스 2023-01-02 19:02:36 신고

3줄요약

‘나는 솔로’ 10기 옥순 호텔방 데이트 악플 논란


‘나는 솔로’ 돌싱특집에 출연했던 10기 옥순이 돌싱글즈3 유현철과 호텔방 스킨십 영상을 공개한 가운데 악플러들에게 결국 폭발했다.

2일 옥순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2022년 마지막을 오빠와 함께 할 수 있어 너무 행복하고 감사해. 사랑해.”라는 글과 동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10기 옥순은 유현철과 호텔방에서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었다. 특히 옥순은 유현철에게 “왜 그렇게 멋있냐”라고 말했고 이에 유현철은 옥순 엉덩이를 토닥이며 애정행각을 보였다.

해당 장면을 본 누리꾼들은 “보기 좋다”라며 축하 메시지를 남겼지만 일부 네티즌들은 “호텔방 사진은 빼셨으면 좋겠다”, “너무 티 낼 필요 있나요”, “아이들도 있는데 선을 지켜주세요” 등 우려를 드러내기도 했다.

일부 악플러들의 댓글에 10기 옥순은 “머릿 속에 성관계 밖에 없냐. 불쌍하다”라고 일갈했다. 하지만 결국 일부 누리꾼들은 옥순 심기를 건드렸다.

해당 댓글에는 “전 남편이 옥순 님한테 왜 질린지 알겠다”, “조금만 봐도 질린다”, “애들은 절대 모르지 않는다” 등 10기 옥순 남편과 아이까지 언급하며 악플을 남겼다.


 

참다 못한 옥순은 결국 악플러들을 고소할 것을 예고했다. 앞서 옥순은 “영식 님에게 만날 시간 없다는 건 핑계셨군요. 마음 맞는 분 만나신 거 축하해요”라는 댓글에 “악플? 선플? 둘 중 하나만 해요”라며 불편함을 내비친 바 있다.

한편 ‘나는 솔로’ 10기 옥순은 돌싱특집에 출연해 영식과 러브라인이 그려졌으나 결국 최종 선택은 되지 않았다. 이후 옥순은 타 방송 프로그램 출연자 유현철과 열애를 시작했다.

현재 옥순은 H사에 근무하며 7세 아들을 키우고 있다. 열애 중인 유현철은 피트니스 센터 대표로 8살 딸을 홀로 양육 중이다.

👉나는 솔로 10기 출연자 인스타 모음

Copyright ⓒ 이슈맥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