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 쇼핑, KT알파쇼핑에서'…매주 수요일 11시 모바일 '라방' 정규편성

'럭셔리 쇼핑, KT알파쇼핑에서'…매주 수요일 11시 모바일 '라방' 정규편성

이데일리 2023-01-03 11:54:07 신고

3줄요약
[이데일리 정다슬 기자] KT알파 쇼핑의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채널 ‘알파LIVE’에서 해외직구 럭셔리 상품들을 매주 수요일마다 만나볼 수 있다.

KT알파 쇼핑은 3일 ‘THE 우아’ 프로그램을 정식으로 론칭한다고 밝혔다. .

KT알파쇼핑은 지난해 뷰티, 주얼리 중심으로 ‘우아’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했다. 우아 라이브커머스가 고객들의 많은 관심과 호응을 이끌어 데 착안해 더 엄선된 해외직구 뷰티, 명품, 주얼리 상품을 전문으로 선보이겠다는 계획이다.

THE 우아 프로그램은 오는 4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 오전 11시 5분부터 KT알파 쇼핑 모바일라이브에서 만나볼 수 있다. △4일 ‘폴로 랄프로렌’ 머플러&슬립온 △11일 ‘입생로랑’ 쿠션&뷰티 △18일 ‘비비안웨스트우드’ 시계 △25일 ‘아르마니’ 뷰티 등이 방송되며, 이 외에도 프라다 크로스백&아우터, 골든구스 슈즈, 막스마라 코트 등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1월 THE 우아에서는 백화점 정가 대비 최대 62% 할인된 가격에 상품들을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버버리 맥캔 크로스백(1명)’을 증정하는 론칭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한다. 당첨자는 2월 27일 KT알파 쇼핑 모바일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라이브 방송시간 중 진행되는 깜짝 퀴즈의 정답을 맞힌 모든 고객들과, 실시간 채택을 통해 채팅참여 우수고객 및 구매인증 고객들에게 쇼핑 적립금을 지급해준다. 매주 미션 성공 시 다양한 경품 혜택이 있는 ‘쇼핑 미션 알파서블’도 함께 진행된다.

최유성 KT알파 모바일라이브사업본부장은 “기존 고객들은 물론 해외직구에 관심이 많은 젊은 연령층의 고객들에게도 신뢰도와 만족감을 줄 수 있는 우수한 상품, 좋은 방송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