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12기 솔로녀, 반전 스펙 공개…솔로남들 '동공 확장' 왜?

'나는 솔로' 12기 솔로녀, 반전 스펙 공개…솔로남들 '동공 확장' 왜?

한류타임즈 2023-01-03 11:54:22 신고

3줄요약

‘나는 SOLO(나는 솔로)’에서 12기 솔로녀들의 놀라운 정체가 공개된다.

오는 4일 방송하는 ENA·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모태솔로 특집인 12기 솔로녀들이 ‘자기소개’를 하며 리얼 스펙을 밝히는 모습이 펼쳐진다. 

우선 한 솔로녀는 예상과는 완전히 다른 직업을 공개해 솔로남들의 눈을 휘둥그레 하게 만든다. 뒤이어 다른 솔로녀는 “착실하게 성실하게 일해 왔다. 큰 거 한 장 모았다”고 거침없이 밝혀 모두의 물개박수를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또 다른 솔로녀는 “타이트하게 살아 왔다. 3시간씩 자면서 커리어를 관리했다”고 털어놓는다. 일에만 몰두하느라 어쩔 수 없이 사랑을 멀리하고 ‘모태솔로’가 된 사연을 솔직하게 고백해 공감을 유발하는 것. 

이외에도 “와!”, “대박” 등의 환호성과 ‘입틀막’을 유발한 ‘특급 반전’ 직업을 공개한 솔로녀들이 속출해 현장을 뜨겁게 달군다. 솔로녀들의 자기소개를 지켜보던 MC 데프콘-이이경-송해나는 “야, 대단하네”라며 집단 동공대확장을 일으킨다. ‘솔로나라 12번지’를 후끈 달군 모태솔로녀들의 리얼 스펙에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모태솔로 특집인 12기의 로맨스가 펼쳐지는 ‘나는 SOLO’는 오는 4일 오후 10시 30분 ENA와 SBS PLUS에서 방송한다.

사진=ENA, SBS PLUS

 

이보라 기자 lbr@hanryutimes.com

Copyright ⓒ 한류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