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51억원 준비" 손흥민 토트넘 떠나 레알마드리드 입성?

"951억원 준비" 손흥민 토트넘 떠나 레알마드리드 입성?

원픽뉴스 2023-01-03 12:57:51 신고

3줄요약

토트넘에서 핵심 공격수로 활동하고 있는 한국 선수 손흥민(30세)이 올 여름에 팀과 결별하고 다른 곳으로 떠날 거라는 소식이 보도되어 누리꾼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상황입니다.

손흥민
손흥민

 

손흥민 레알마드리드의 '안첼로티' 감독이 원해

2023년 1월 2일 프랑스 매체 lephoceen는 보도를 통해 "레알 마드리드가 오는 여름 이적시장에서 손흥민 영입을 희망하고 있다"라고 전했습니다.

매체는 "손흥민은 레알 마드리드 카를로 안첼로티 감독이 좋아하는 선수다"라며 "실제로 손흥민의 경기 스타일은 안첼로티 감독이 구상할 공격 전술과 새로운 역할에 완벽하게 부합한다"라고 말했습니다.

안첼로티
안첼로티

 

이어 "손흥민은 올 시즌까진 토트넘에 남을 것이다"라며 "그러나 안첼로티 감독은 다음 시즌 손흥민이 레알 마드리드의 오길 바란다"라고 밝혔습니다.

이에 더해 "이번 아스톤 빌라와의 경기에서도 손흥민이랑 이반 페리시치(34·크로아티아)의 불협화음이 계속 이어지고 있다"라며 "서로를 향해 짜증을 내는 모습도 나왔으니 이번 경기를 통해 손흥민도 레알 마드리드 이적 결심을 했을 걸로 생각한다"라고 전했습니다. 

매체는 또한 "손흥민의 이적은 레알 마드리드의 공격 라인에 큰 도움을 줄 것"이라며 "카림 벤제마(36·프랑스)의 공격을 지원하거나 혹은 벤제마의 역할을 대체하는 데도 큰 도움이 된다"고 말했습니다.

손흥민을 위해 준비한 이적료는?

끝으로 "레알 마드리드가 손흥민을 영입하기 위해 7000만 유로(약 951억 원)의 비용을 이미 마련해 놨다"라며 손흥민의 이적료까지 언급했습니다.

손흥민
손흥민

 

한편 토트넘은 2023년 1월 1일 영국 런던에 위치한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2~2023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18라운드 아스톤 빌라와의 홈경기를 치뤘는데 이날 토트넘은 "올시즌 최악의 경기력"이라는 평가를 받으며 0-2로 패배했습니다.

이날 손흥민은 전반전 도중 끼고 있던 안면 보호 마스크를 벗어 던지면서 승리하기 위해 투혼을 보였습니다. 손흥민이 안면 보호 마스크를 벗은 것은 무려 3개월 만입니다.

 

2022년 11월 안와골절 부상을 입은 뒤 월드컵 경기에서도 마스크를 벗지 않았습니다. 그런 마스크를 벗어 던진 상황을 보면 현재 토트넘의 상황이 얼마나 심각한지를 알 수 있는 순간이었습니다.

그러나 이번 경기에서도 골은 터지지 않았고, 손흥민은 지난 2015년 토트넘에 합류한 이래 가장 긴 침체기를 겪고 있습니다. 손흥민이 8경기 연속 선발 출전에도 불구하고 득점이 없었던 순간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손흥민이 토트넘에 계속 남을 것인지, 아니면 새로운 행보를 보여줄 것인지 전세계의 축구 팬들이 손흥민 결정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Copyright ⓒ 원픽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