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솔로' 12기 모솔녀 "큰 거 한 장 모았다"…스펙 공개

'나는솔로' 12기 모솔녀 "큰 거 한 장 모았다"…스펙 공개

pickcon 2023-01-03 14:01:45 신고

3줄요약
사진: ENA, SBS PLUS 제공

‘나는 SOLO(나는 솔로)’에서 12기 솔로녀들의 놀라운 정체가 공개된다.

오는 4일(수) 밤 10시 30분 방송하는 ENA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모태솔로 특집인 12기 솔로녀들이 ‘자기소개’를 하며 리얼 스펙을 밝히는 모습이 펼쳐진다.

우선 한 솔로녀는 예상과는 완전히 다른 직업을 공개해 솔로남들의 눈을 휘둥그레 하게 만든다. 뒤이어 다른 솔로녀는 “착실하게 성실하게 일해 왔다. 큰 거 한 장 모았다”고 거침없이 밝혀 모두의 물개박수를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또 다른 솔로녀는 “타이트하게 살아 왔다. 3시간씩 자면서 커리어를 관리했다”고 털어놓는다. 일에만 몰두하느라 어쩔 수 없이 사랑을 멀리하고 ‘모태솔로’가 된 사연을 솔직하게 고백해 공감을 유발하는 것.

이외에도 “와!”, “대박” 등의 환호성과 ‘입틀막’을 유발한 ‘특급 반전’ 직업을 공개한 솔로녀들이 속출해 현장을 뜨겁게 달군다. 솔로녀들의 자기소개를 지켜보던 MC 데프콘-이이경-송해나는 “야, 대단하네”라며 집단 동공대확장을 일으킨다. ‘솔로나라 12번지’를 후끈 달군 모태솔로녀들의 리얼 스펙에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한편 지난 12월 28일 방송된 ‘나는 솔로’는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평균 3.7%(수도권 유료방송가구 ENA·SBS PLUS 합산 수치)의 시청률을 기록했으며, 분당 최고 시청률은 4.6%까지 치솟았다. 또한 굿데이터 코퍼레이션이 제공하는 12월 4주차 ‘비드라마 TV화제성 TOP10’에서도 5위를 차지, 매주 무서운 인기 열풍을 이어가고 있다.

모태솔로 특집인 12기의 로맨스가 펼쳐지는 ‘나는 SOLO’는 4일(수) 밤 10시 30분 ENA와 SBS PLUS에서 방송한다.

[이슈PICK]'송혜교, 카메라 꺼지면 또 다른 얼굴?

[이슈PICK]'악플러와 전쟁' 10기 옥순, 결국 SNS 댓글 닫았다

Copyright ⓒ pickcon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