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치' 오늘(4일) 개봉…권상우·이민정, '라디오스타' 출격 '유쾌한 만남'

'스위치' 오늘(4일) 개봉…권상우·이민정, '라디오스타' 출격 '유쾌한 만남'

엑스포츠뉴스 2023-01-04 08:06:50 신고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새해 첫 한국영화 '스위치'(감독 마대윤)의 배우 권상우, 이민정이 오늘(4일) 오후 10시 30분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을 예고했다.

'스위치'는 캐스팅 0순위 천만배우이자 자타공인 스캔들 메이커, 화려한 싱글 라이프를 만끽하던 톱스타 박강이 크리스마스에 인생이 180도 뒤바뀌는 순간을 맞이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다.

'스위치'에서 1인 2색 캐릭터에 도전, 안하무인 톱스타에서 극한직업 매니저를 오가는 박강 역을 맡은 권상우와 박강의 추억 속 첫사랑에서 뒤바뀐 세상 속 생활력 만렙인 박강의 아내 수현 역을 맡은 이민정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 



첫 연기 호흡을 맞춘 '스위치'에서 결혼 10년 차 진짜 부부 같은 조화를 과시했던 권상우와 이민정은 '라디오스타'에서도 유쾌하고 거침없는 입담으로 예능감을 발휘한다.

드라마 '천국의 계단' 속 본인의 명장면을 재연하며 "흥행은 돌아오는 거야"를 외치고, 함께 출연한 '재벌집 막내아들'의 김남희, '슈룹'의 유선호를 견제하며 승리욕을 불태우는 권상우의 열정 가득한 모습부터 남편 이병헌과의 러브스토리를 밝히며 솔직 털털한 매력을 발산하는 이민정의 사랑스러운 모습까지. 두 사람의 활약상은 4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스위치'는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사진 = MBC 방송화면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