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푸름, 8일 '삼남매가 용감하게' OST 발매…따뜻한 사랑 고백송

송푸름, 8일 '삼남매가 용감하게' OST 발매…따뜻한 사랑 고백송

엑스포츠뉴스 2023-01-05 09:54:21 신고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가수 송푸름이 사랑 고백송으로 따뜻한 감성을 전한다.

송푸름은 KBS2TV 주말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 OST ‘이 사랑을 그대 받아줄래요’ 음원을 8일 공개한다. 

‘이 사랑을 그대 받아줄래요’는 작곡가 황영화, 김제이미, 김종호의 공동 작업으로 만들어진 곡으로, 사랑하는 사람에게 전하는 진심이 담긴 서정적인 가사와 한번 들으면 귓가에 맴도는 감미로운 멜로디가 세련된 편곡으로 완성됐다. 

‘애타게 바라고 바라던 모든 것들이 / 꿈을 꾸던 모든게 그대로 난 꽃피우죠 / 그대 내맘 알까요 / 곁에서 함께하고 싶어요 이 사랑을 그대 받아줄래요’ 등의 가사가 담긴 사랑 고백송이다.

극중 사고로 기억 상실을 겪고 있는 김태주(이하나 분)와 이를 지켜봐야 하는 이상준(임주환)의 사연이 더욱 가슴 아프게 와닿는다.

2013년 Mnet ‘보이스 코리아 시즌2’ 출신의 송푸름은 2016년 디지털 싱글 ‘가을밤’으로 가요계 데뷔한 후 싱글 발표와 OST 가창에 적극적인 모습을 보여왔다. 유튜브 채널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며 음악성과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는 K-장녀로 가족을 위해 양보하고 성숙해야 했던 큰 딸 김태주와 연예계 톱스타로 가족을 부양해야 하는 K-장남 이상준이 만나 행복을 찾아 나선 한국형 가족의 ‘사랑과 전쟁’ 이야기를 그린다.

이하나, 임주환, 이태성, 김승수, 김소은 등 출연진들이 완벽한 연기호흡으로 극의 몰입도를 높여주며 최근 22.8%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극중 김승수와 김소은이 큰 나이차를 극복하고 어떤 결과를 맞이할지 시청자 관심을 모은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최근 왕성하게 OST 활동을 펼치며 드라마 전개에 힘을 실어준 가수 송푸름이 주말 드라마 시청자들에게 사랑 테마곡으로 감동을 전한다”고 밝혔다.

사진=더하기미디어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